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플라워 패턴’으로 즐기는 축제 나들이룩은?
등록날짜 [ 2019년05월22일 08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5월의 꽃, 장미가 활짝 핀 요즘 전국 곳곳에선 장미 축제 등 축제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 축제를 즐기기 위해 나들이에 나서는 이들은 옷을 어떻게 입을까 고민하기 마련이다. 

이때 화사한 플라워 패턴의 아이템으로 나들이 패션을 연출하면 축제를 더 멋지게 즐길 수 있다.

데이트엔 여성스러운 ‘라이트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

장미 축제 데이트를 준비한다면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는 밝은 색감의 블라우스를 활용하면 좋다. 다양한 색상의 무늬가 있는 블라우스는 전체적인 스타일에 화사함을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또 넥 셔링 디자인이 우아한 분위기도 자아내 데이트룩으로 더할 나위 없다.

이때 스타일링은 여성미를 더욱 상승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한 방법이다. 블랙 색상의 페미닌한 무드가 매력적인 샤 스커트는 블라우스의 플라워 패턴을 돋보이게 해준다.

끝으로 트렌드 아이템인 PVC백을 더하면 계절에 어울리는 센스 있는 장미 축제 패션이 완성된다.

발랄한 분위기엔 ‘블루 플라워 패턴 원피스’

경쾌한 꽃놀이 룩을 원한다면 생기를 불어 넣어줄 블루 톤의 원피스가 제격이다.

시원한 색감의  원피스는 핑크색의 미니 사이즈 플라워 패턴이 러블리함을 살려준다. 더불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쉬폰 소재와 여유로운 핏 덕에 활동성이 높은 나들이 패션에 적합하다.
 
플라워 패턴 원피스의 쾌활한 느낌을 더 높이고 싶다면 캐주얼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스티커 패치가 귀여운 인상을 주는 미니 백은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마지막으로 리본 매듭이 포인트인 샌들을 착용해 사랑스러운 꽃 놀이 패션을 마무리한다.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플라워 패턴 아이템은 장미 축제 코디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적절한 아이템이다”며 “본인의 스타일에 맞춰 여성미를 강조하고 싶다면 블라우스를, 발랄한 분위기를 원하면 원피스를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천연 냉감소재 ‘인견 라인’ 런칭 (2019-05-22 11:34:37)
올리비아로렌, ‘한끝 원피스’ 출시 (2019-05-20 15: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