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쾌적한 인견 속옷 출시
시원한 촉감, 대표 여름 천연소재 사용
등록날짜 [ 2019년05월20일 16시0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남영비비안의 브랜드 비비안이 인견 소재를 활용한 브래지어를 출시했다.

인견은 나무에서 추출한 실로 짠 천연 섬유로 시원한 촉감이 특징인 대표적인 여름용 소재다. 특히, 섬유 조직에 요철이 있어 바람이 잘 통하고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

비비안의 인견 브라는 소재 특유의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이 쾌적함을 준다. 컵 부분을 매끄럽게 디자인 했고 날개는 안쪽으로 말아 봉제해 여름철 얇은 겉옷에도 속옷 자국이 드러나지 않도록 했다. 매일 입기 좋은 블랙과 스킨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인견은 여름철 런닝과 팬티에도 자주 쓰이는 소재다. 남영비비안의 남성 브랜드 젠토프는 인견 원단을 활용한 런닝과 드로즈 세트를 출시했다.

젠토프의 인견 런닝과 드로즈는 성글고 다소 거친 조직으로 돼 있어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고, 땀이 나도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 그레이와 블루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남영비비안 디자인팀 강지영 팀장은 인견은 특유의 까슬하고 시원한 촉감이 장점인 소재라며 무더운 여름철 기능성 냉감 소재만큼이나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다고 설명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보디가드, 여름 바캉스 언더웨어 2종 출시 (2019-06-04 10:06:31)
올 봄 란제리 트렌드 키워드는? (2019-04-09 16:5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