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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IT그룹, 퓨쳐 팝업 파리서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5월14일 17시1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정승은 기자]홍콩의 IT그룹이 30주년을 맞아 프랑스 파리 마레 지역에서 IT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독창적인 디스플레이로 새로운 장르의 팝업을 시도하며 100여 명이 넘는 디자이너가 이 팝업만을 위한 공동 작업을 소개했다.

1988년 홍콩에서 개장 한 최초의 200㎡ 크기의 IT 컨셉 스토어는 중국 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유럽과 미국에서의 최첨단 브랜드의 유행을 선도하는 곳으로 빠르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지난 10월에 홍콩에서 첫 번째 행사가 있은 후 IT는 상하이와 베이징에서 두 차례 더 진행한 후 파리에 초청돼 ‘see now, buy now’ 디지털 컨셉으로 수백 점의 독점 설치를 소개했다.

특히 전통적인 부티끄의 헹거를 대신해 소비자가 다양한 의류 중 디지털 판매기에서 옷을 고를 수 있도록 하고 3D 모바일 앱으로 원하는 옷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디지털 쇼핑 경험은 IT가 유통하는 브랜드 Acne Studions가 만든 가방, Alexander Mcqueen의 보석으로 수 놓인 운동화, Nicholas Kirkwood가 컬러로 채색한 제품, Ambush가 만든
펜던트, Ann Demeulemeester가 만든 완벽한 점퍼, Greg Lauren이 만든 데님쟈켓과 하이브리드 스위트 또 OAMC의 레인 파카들이 함께 했다.

Simone Rocha, Alexander Wang, Chloe, Helmut Lang, Thom Browne, GEO, Cross Mark, Adererror, AMI, APC, Boyy, Iro, MSGM, N ° 21, Off-White, Palm Angels, Sophnet,
Stella McCartney, Zadig & Voltaire 등이 IT를 위한 유니크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협업을 했으며, iteshop.com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IT 그룹은 Sarah Andelman (전 Colette 대표)에게 행사 기획을 요청하였고, Louis Vuitton 과 Fendi와의 협력으로 이미 알려진 Amit Greenberg를 협업에 참여시켜 이 행사의 로고에
사인했다.

지금까지 IT(최신 유행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들), i.t (캐쥬얼웨어), ete!(신발과 악세서리들), double-park (streetwear) 들을 I.T Limited 그룹에서 Kar Wai Sham의 지휘아래
자체 상표와 허가된 상표를 유통하고 수출하고 있다.

10여 개국에 86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관리하고 있고 갤러리라파에뜨 백화점이 파트너사이며 2005년 홍콩 증권거래소에 상장한 바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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