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월드 스파오, 냉감소재 ‘쿨테크’ 매출 2배 성장
가볍고 편안하고 부드럽게 업그레이드, 여름 효자 상품으로 등극
등록날짜 [ 2019년05월14일 18시38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한 느낌’의 콜라보레이션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상품이 단기간에 폭발적인 판매를 기록하며 여름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 

스파오가 지난 4월 26일, 처음 선보인 <스파오 X 노라조> 쿨테크 상품이 출시 2주만에 지난해 동기간 대비 매출이 2배가 넘는 판매를 기록했다. 특히 쿨테크 하의 상품인 ‘쿨진’과 ‘쿨슬렉스’ 상품은 지난해 매출 대비 3배의 매출을 올렸다.

스파오는 지난해 여름철 냉감 소재 상품 관련하여 하의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았던 점을 반영해 하의 스타일을 적극 늘렸으며 지난 해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업그레이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덕분에 전년대비 대폭 매출이 성장하는 결과를 이끌었다.

올해 선보인 쿨테크 상품은 지난해 대비 중량을 낮춰 옷 안에 겹쳐 입어도 입지 않은 듯 가벼워질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타이트한 핏을 개선하여 몸에 딱 달라 붙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오랜 시간 입어도 변함 없는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층 더 부드러운 감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스파오 쿨테크 상품은 시원함이 살아있는 ‘쿨진’, 언제 어디서나 쾌적함이 살아있는 ‘이너웨어’, 활동성에 최적화된 ‘스포츠 기능성웨어’, 그리고 다양한 컬러와 핏, 디자인의 ‘반팔티셔츠, 슬르브리스&반바지’ 등 총 4개의 큰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단순히 냉감 기능만 강조됐던 기존의 여름 기능성 상품에서 올해에는 패션까지 가미된 냉감소재 의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 라며 “매장에서 노라조 티셔츠를 찾으러 오는 고객들과 매장 내 재미있는 ‘노라조 포토존’ 앞에서 사진을 찍는 고객 등 노라조의 시원함 이미지를 찾아 오는 고객들도 상당수 있어 쿨테크 판매에 긍정적인 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다” 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우(nau), 여름철 커플 ‘린넨셔츠’ 출시 (2019-05-17 10:01:31)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러브 여름 컬렉션 출시 (2019-05-10 10:4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