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기계Machine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일신기계-2019 이트마 참가, 혁신와인더기 출품 예정
최대 9천rpm대 실현, 고생산성 부각, 세계시장 견인 할 혁신기종
등록날짜 [ 2019년05월13일 11시42분 ]

일신기계 혁신와인더기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재봉사용 와인더기 전문업체인 일신기계(대표 김영환)가 오는 6월 20일(목)부터 26일(수)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유럽 ITMA전시회에 혁신와인더기를 출품, 전 세계 섬유시장을 겨냥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내수와 수출 병행전략과 우수한 가성비로 와인더기 시장을 견인하고 있는 일신기계는 이번 이트마 전시회 출품을 통해 다시 한번 기계의 우수성을 집중 홍보해 시장을 견인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일신기계는 2017년 4월과 올해 4월에 개최된 베트남 섬유전시회에도 참가해 혁신와인더기를 출품, 베트남은 물론 동남아 시장에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이번에 출품하는 혁신와인더기는 기존 국내외 재봉사 업체들이 노후 와인더기를 속속 폐기해 생산성과 인건비 절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혁신 기종이다.
 
일신기계의 혁신 와인더기 IS-500, 510 타입은 기존 와인더기(IS-103)가 분당 2~3천rpm인데 비해 분당 8~9천rpm으로 생산성이 최대 4배 가까이 높은데다 개별 구동방식을 채택해 다양한 사종의 실을 권취할 수 있고 고장이 나더라도 고장난 부분을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력 감축을 절반 가까이 실현해 인건비를 50%가량 줄일 수 있어 고임금으로 인한 인건비 절감에 크게 기여한다.

일신기계 김영환 사장은 “기존 와인더기로는 생산성과 품질, 인건비 절감 면에서 더 이상 재봉사 업계가 버티기 힘들다고 판단해 혁신 와인더기를 개발 보급하게 됐다”면서 “이번 이트마 전시회 출품으로 전 세계 재봉사 및 봉제업체들의 생산성 향상과 인건비 절감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일산업-고효율 감량시스템, 기계적 우수성 부각 (2019-05-20 10:19:15)
GS시스템, 원단 온라인 컬러매치 비교시스템 개발 (2019-05-13 10:4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