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성공적 오픈
오픈 3일간 5천여명의 고객 몰려, 오픈 목표매출 대비 161% 달성
등록날짜 [ 2019년05월09일 16시1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랜드월드 로맨틱 여성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지난 1일 오픈한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가 강남지역 상권 안착에 청신호를 밝혔다.

로엠은 오픈일인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약 5000여명이며 오픈 목표매출 대비 161%의 달성률을 기록해 브랜드 자체 매출 기네스를 갱신했다고 9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오픈 하루 전날 시행된 VIP 시크릿 쇼핑에는 로엠 VIP고객 200여명이 방문하여 현장 구현된 대부분의 상품을 모두 구매해 갈 정도로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으며 오픈 당일 준비한 럭키박스 물량은 판매개시 3분만에 완판되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이 강남역 상권에 최초로 진출한 매장으로, 본다빈치㈜ <르누아르:여인의 향기 展 >과 단독 콜라보를 진행해 전시회에 있던 일부 공간을 로엠 강남점에 조닝으로 구현하는 등 여성 브랜드 최초로 전시 및 여성 패션 쇼핑 공간이 결합된 ‘문화생활’이 가능한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졌다.

본다빈치㈜는 아름다운 예술을 틍한 치유와 진정함을 바탕으로 삶의 아름다움 추구를 모토로 2015년 <반 고흐 10년의 기록 展 >을 시작으로 <헤세와 그림들 展 >, <모네, 빛을 그리다 展 >, <헬로아티스트>,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展 > 등 다양한 전시 개최를 통해 ‘힐링’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고 호평 받는 전시계에 독보적인 전시기획사이다.

로엠 관계자는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展 >은 SNS상에서 여심을 저격하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며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로엠의 대표매장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여성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여성복 최초로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展>과 콜라보레이션 한 상품은 로엠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이랜드그룹-2019년 Global ESI 인턴 20기 핵심인재 채용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하슬러, 강소라 팬사인회 진행 (2019-05-10 16:19:06)
패션그룹형지, 송도패밀리패션 초대전 진행 (2019-05-09 11:5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