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 봄, ‘원 컬러 스타일링’은?
하나의 컬러로 손쉬우면서도 멋스런 스타일링 가능, 베이지 파스텔 강세
등록날짜 [ 2019년04월22일 12시3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매번 멋진 스타일 연출에 고민이 될 때 하나의 컬러로 손쉬우면서도 멋스런 스타일링을 연출해 볼 수 있다. 

여러 가지 색상을 매치하지 않아도 돼 보다 쉽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원 컬러 코디다.

올 봄 트렌드 키워드인 뉴트럴 컬러를 선택해 원 컬러 스타일링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는 내추럴한 색감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컬러다.

다소 심심해 보인다면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블라우스를 입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한 방법이다.

중요한 자리에 나가야 한다면 기품이 느껴지는 블루 계열이 적합하다. 원색보다는 은은한 색감의 블루가 단정하면서 품위있는 이미지를 상승시킨다.

또한 한가지 색상으로 연출하는 만큼 자칫 답답해 보일 수 있어 원피스나 스커트를 입어 다리를 드러내 보는 것도 좋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패션을 원한다면 파스텔 컬러가 제격이다.

특히 파스텔 컬러 중 보라색은 특유의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 여성스러운 면모도 발휘할 수 있다.

이때 러플 블라우스와 같이 디자인 요소가 돋보이는 제품을 매치한다면 밋밋하지 않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기 좋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봄에는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이 출시하는 만큼 어떻게 색상을 매치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라며 “컬러 매치가 어려울 경우에는 하나의 색상으로 연출하는 원 컬러 코디법을 활용해 보다 쉽고 멋진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트래블라인’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2019-04-24 09:00:36)
봄 여행객 겨냥 아우터 출시 붐 (2019-04-19 09:5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