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남성복/셔츠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캠브리지 멤버스, 25년만에 배우 ‘노주현’ 모델 재발탁
1988년 첫 TV 광고 모델 발탁 후 7년간 활동 후 교체, 첫 모델 재기용 이례적
등록날짜 [ 2019년04월17일 13시1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FnC부문의 정통 신사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Cambridge Members)’가 25년 만에 배우 노주현 씨를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 이번 봄/여름 시즌부터 1년간 함께한다.
 
1977년  론칭한  캠브리지  멤버스는 1988년 첫 TV 광고 모델로 배우 노주현 씨를 발탁, 그로부터 7년간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노주현씨는 지금까지  캠브리지  멤버스의 모델 중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렸다는 평가를 내외부적으로 받고 있으며, 고객들이 가장 그리워하는 모델로 뽑힌 바 있다.
 
국내 패션 브랜드가 옛 모델을 다시 기용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캠브리지  멤버스는 그가 가진 자연스러운 여유와 세련된 이미지, 품격 등이 브랜드의 색깔과 가장 잘 맞는다고 판단한 것.
 
 
이번 시즌 광고캠페인은 ‘아버지와 아들, 그렇게 이어져간다’를 주제로 전개되며, 이를 강조하기 위해 배우 노주현과 그 동안 미디어에 노출된 적이 없었던 그의 아들이 광고에 함께 등장한다.
 
50년 이상의 연기 경력을 가진 배우 노주현과 40여년 역사를 가진  캠브리지  멤버스, 그들의 변함없는 가치를 아들이 함께 나누는 모습을 통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캠브리지  멤버스를 총괄하는  코오롱FnC의 한경애 전무는 “브랜드의 가치는 기획하는 것이 아니라 지키는 것이라고 믿는다”며 “캠브리지  멤버스는 수많은 브랜드가 등장하고 사라져간 40여년간 브랜드의 가치를 지키며 그 가치를 인정하는 고객들과 함께 세대에 걸쳐 함께해왔다. 그리고 계속 그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의 가치를 더 자연스럽고, 세련되게 전할 모델 노주현씨가 필요한 시점이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영상과 화보, 인터뷰집으로 제작되어, 전국  캠브리지  멤버스 매장과  코오롱몰, SNS,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캠브리지 멤버스, 배우 노주현과 박성웅 뮤즈로 발탁
산업계 초기모델 재발탁 전지현도 합류
패션, 전자업계, 초기 모델 재발탁 화제
캠브리지 멤버스, 트렌디한 남성 위한 브리티시 컬렉션 선봬
포토-캠브리지 멤버스 2017 F/W 컬렉션
나의 패션 스타일-아나운서 왕종근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웰메이드, 가정의 달 맞아 가족사진 이벤트 (2019-04-26 09:40:08)
브렌우드, 기능성 UP ‘워셔블 수트 2.0’ 출시 (2019-04-16 12:3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