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남성복/셔츠 > 남성복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렌하이트’ x ‘장기용’ 캠페인 영상 ‘인기’
‘척하면 착!’ 환상 호흡 조회 수 ‘600만’ 돌파, 3편 에피소드로 ‘인싸 영상’ 등극
등록날짜 [ 2019년04월16일 11시2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신원(대표 박정주)의 시티 스포츠 캐주얼 남성복 ‘파렌하이트(FAHRENHEIT)’에서 전속 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재치 있는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600만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월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됐으며, 열정남 장기용의 일상을 유쾌하게 담아내 호평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직장생활 속 자기 PR 편’, ‘취미생활 속 맛 집 탐방 편’, ‘연애생활 속 인형 뽑기 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조회수(유투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합산)가 600만 회를 넘어가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에피소드마다 매사에 진지하고 열정적인 ‘장기용’의 모습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전에 보지 못했던 장기용의 모습이 재미있다, 결말이 반전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에서 파렌하이트는 2019 S/S 콘셉트인 ‘CITY SPORTS CASUAL’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며 도시에서 필요한 기능성과 실용성에 초점을 맞춰, 소재는 물론 테크니컬한 디테일도 함께 부각시킨 것이 눈에 띈다. 

파렌하이트 사업부장인 이상진 이사는 “열정남 장기용의 일상을 유쾌하게 소개하며 소비자들과 자연스럽게 공감, 소통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파렌하이트의 감성을 전달할 것이며, 더 나아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작업에 주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패션TV-‘파렌하이트’ x ‘장기용’ 캠페인 영상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브렌우드, 기능성 UP ‘워셔블 수트 2.0’ 출시 (2019-04-16 12:33:27)
남성복 지이크, SK 지크 엔진오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 진행 (2019-04-15 13:5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