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정치/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원,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 위해 캐주얼 의류 제품 기부
마크엠 등 남성복, 여성복 실용적 제품 1억 2천만 원 상당 기부
등록날짜 [ 2019년04월10일 11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주)신원(대표 박정주)은 지난 4일 강원도 속초, 고성 등의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마크엠 등 캐주얼 의류 제품 1억 2천만 원 상당을 기부하며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기부된 의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마크엠(MARKM)을 비롯한 신원의 남성복, 여성복 브랜드 제품으로 다양한 구색을 갖춘 실용적 기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의류 기부는 속초 시청 주민생활 지원과를 통해 10일 진행되었으며, 해당 의류는 산불로 인해 급히 대피하며 옷가지를 미처 챙겨 나오지 못했을 이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된 의류는 아직 쌀쌀한 날씨 속에 집 밖으로 내몰린 이재민들의 보온과 청결 유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산불 피해가 빠른 시일 내로 복구되길 바라며, 작은 지원이지만 십시일반 하는 마음으로 이재민들에게 의류를 전달하게 됐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신원 관계자는 “대형 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조속히 희망을 되찾길 바란다”라며, “향후에도 마크엠 등의 신원 의류 브랜드는 국내외 재난 재해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기부문화의 확산과 정착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섬유패션업계 속초 산불 피해 지원 잇따라
효성,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에 성금 1억원 전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에 성금 1억원 전달 (2019-04-12 10:29:32)
이랜드, 강원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2019-04-05 16:5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