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백화점/마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환경보호 위해 고객 참여형 에코 캠페인 진행
8일부터 환경보호 실천 행동 SNS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 경품 증정
등록날짜 [ 2019년04월08일 14시4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주년 행사를 기념해 한 달 동안 에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최근 비닐봉지 사용 규제 등 환경보호를 위한 사회적 노력이 다방면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고객과 소통하며 환경보호에 보탬이 되고자 이러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8일부터 30일까지 고객이 본인의 SNS에 개인의 특별한 환경보호 방법을 자랑하는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코 캠페인은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NS 기반의 행사로, 개인이 환경을 위해 지키고 있는 행동 (예: 비닐봉지 대신 에코백 활용, 플라스틱 컵 대신 텀블러 활용 등) 관련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 (#이랜드리테일 #에코캠페인 #주년행사 #모두의 지구)를 달아 개인 SNS 채널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마지막 단계로 참여자는 지인 3명을 SNS 상에서 지목해 해당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독려하면 에코캠페인 참여가 완료된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렇게 추천한 지인 3명 모두 캠페인에 동참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게 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5월 14일에는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마스크팩,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총 1004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주년 행사 당일인 17일에는 전국의 NC, 뉴코아, 2001아울렛 및 동아백화점 49개 점포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환경보호에 보탬이 되고자 자체 제작한 에코보틀세트 총 10만점을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랜드리테일의 각 점포에서는 다년간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고객들에게 다회용 장바구니를 지급하고 있었다”라며, “이번 SNS이벤트는 환경보호 활동을 범국민적으로 확대하려는 의지를 반영한 장기적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미래 유통산업 주도할 스타트업 맞춤형 지원 (2019-04-19 11:50:43)
NC백화점 강서점, 유아동복 대전 인기몰이 (2019-03-21 12:4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