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탠디, 봄 닮은 ‘티에디션’ 컬렉션 출시
어글리슈즈 모델 완판 기록, 리오더 돌입
등록날짜 [ 2019년04월07일 09시0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슈즈 브랜드 탠디(TANDY)’에서 2019 S/S시즌에 맞춰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기술력에 편안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티에디션(T.edition)’ 컬렉션을 선보인다.

티에디션은 탠디가 전개하는 수입화 라인으로 브랜드의 기술력과 동시에 시즌 트렌드를 반영하고 가격 경쟁력을 갖춰 스타일과 가성비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캐주얼 라인이다.

탠디 관계자는 티에디션은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와 두툼하고 못생긴 몰드창의 어글리슈즈부터, 스포티한 아웃솔의 샌들, 컬러풀한 니트의 삭스슈즈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포멀한 스타일까지 매치하기 좋다지난 패션위크 기간에는 DDP에서 티에디션을 활용한 남녀 스타일링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뜨거운 반응은 바로 판매로 연결됐다. 새롭게 출시한 티에디션의 ‘G19001’ 모델은 어글리슈즈 이슈와 함께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1차 출고 분 1000족이 완판됐고, 2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한편 티에디션은 오는 15일까지 브랜드 세일기간 중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탠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펜, 마리몬드와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2019-04-18 17:11:23)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봄 여심 사로잡는 샌들 선봬 (2019-04-04 13:3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