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봄 여심 사로잡는 샌들 선봬
시그니처 샌들 ‘보라보라’, ‘트윙클’ 라인 출시, 화려함 개성 있는 디자인 돋보여
등록날짜 [ 2019년04월04일 13시3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올 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시그니처 샌들을 새롭게 출시한다.
 
패션 샌들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슈콤마보니의 19 S/S 시즌  시그니처 샌들은  스니커즈, 플랫, 플랫폼, 세 가지  아웃솔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화감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러플과  큐빅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슈콤마보니의 ‘보라보라 샌들’ 라인은 지난해까지 사랑받았던 ‘캉캉 샌들’ 라인을 새 버전으로 선보인다. 여성스러운 러플이 특징인 보라보라 샌들은 플랫과 플랫폼, 두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특히, 플랫폼 굽의 경우 EVA 미드솔(충격을 흡수해주는 압축합성고무 중창)을 적용, 한결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했다.
 
‘트윙클  샌들’은 다채로운  컬러감을 더한  큐빅은 물론, 투명한 글라스 장식을 사용해 화려하면서도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랫과  스니커즈, 플랫폼 세 가지 스타일의 아웃솔로 출시된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가벼워진 옷차림에 포인트가 될 슈즈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슈콤마보니는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알맞은 상품을 제안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화감까지 더하려 노력했다."며, "패션  스니커즈의 성공 스토리를 써가고 있는  슈콤마보니가 샌들에도 그 노하우를 이어가면서 샌들  트랜드를 리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4월 5일부터 21일까지  트윙클 샌들 5가지 스타일을 먼저 만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트윙클 샌들 5종을 대상으로, 예약구매 고객 대상으로 5만원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 프로모션은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면세점, 아울렛 제외)에서 진행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탠디, 봄 닮은 ‘티에디션’ 컬렉션 출시 (2019-04-07 09:00:07)
슈펜X마리몬드, 학대피해아동 위한 캠페인 진행 (2019-03-29 12:2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