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해외뉴스Glob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煙台泰和, 아라미드, 스판덱스 공장 건설
총투자금액 60억위안 투입, 5년내 모든 프로젝트 생산 개시 예정
등록날짜 [ 2019년03월29일 19시3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정승은 기자]중국의 대규모 Aramid, Spandex 메이커인 煙台泰和新材料(연태태화신소재/Yantai Tayho Advanced Materials Co.,Ltd)는 옌타이(煙台)시 옌타이하이테크 신소재공업단지의 개소식을 최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공업단지에서는 고효율 저에너지 소비의 아라미드 섬유 및 차별화 스판덱스를 생산하게 된다. 

신공업단지의 생산능력은 연산 1.2만톤 규모의 메타계 아라미드 섬유를 비롯해 1.2만톤 규모의 파라계 아라미드 섬유, 3만톤 규모의 차별화 스판덱스,  3,000톤 규모의 아라미드 Paper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총투자금액 60억위안이 투입된 이 공장은 향후 5년 이내에 모든 프로젝트가 생산을 개시할 예정이다.

공장 완공 후 가동이 개시되면 메타계 아라미드와 아라미드 Paper는 세계 2위, 파라계 아라미드는 세계 3위, 스판덱스는 세계 5위 규모로 부상하게 된다.  

연간매출액은 약 60억위안, 총이익은 약 12억위안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프로젝트의 완성으로 이 기업(옌타이타이호)은 신소재 산업에 있어 기술수준과 핵심 경쟁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국, 환경문제 유발 가공공장 폐업 확대 (2019-04-10 15:24:09)
19 S/S 미국 시니어 패션 트렌드, 경기전망은? (2019-03-29 10: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