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캐주얼/진/SPA > 캐주얼Casu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크엠(MARKM),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스트리트 문화 체험 현장 ‘마크엠 랩(MARKM LAB)’으로 운영
등록날짜 [ 2019년04월01일 10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3월 29일 마포구 서교동에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마크엠 랩(MARKM LAB)’을 오픈했다.

퓨처리스틱 스트리트(FUTURISTIC STREET) 컨셉을 담은 ‘마크엠 랩’은 단순히 거칠기만 한 스트리트 문화를 지양하고, 세련되며 미래 지향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선보이며 스트리트 문화를 확산시킴과 동시에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표출하는 상징적인 매장으로 운영된다.

이날 마크엠은 ‘마크엠 랩’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디제잉 행사부터 티셔츠 실크스크린 DIY 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모두가 함께 스트리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햇다.

또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머그샷 컨셉의 폴라로이드 촬영과 SNS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관심을 이끌어 냈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 마크엠 임직원 및 관계자는 물론 스트리트 문화를 즐기는 젊은 세대가 대거 참석하여 마크엠에 대한 젊은 소비자층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음을 입증했다.

마크엠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온몸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으로 스트리트 문화가 친숙하게 여겨질 수 있도록 운영될 계획이다.

또한 향후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스트리트 문화의 오리진인 스케이트 보드 강습, 그래피티 워크숍 등의 대규모 행사를 전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장기적인 기부 활동을 펼쳐 스트리트 브랜드의 긍정적 영향력을 전파할 계획이다.

마크엠 관계자는 “마크엠은 자유분방하며 예술적인 상상력을 가진 젊은 세대를 위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라며 “언제나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하길 원하는 10대, 20대에게 그 표현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크엠은 지난 19일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1호점을 오픈한 신규 브랜드로,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2호점을 오픈했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4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중장기적 계획으로는 2023년까지 100개의 유통망을 확보해 6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포토-‘마크엠 랩’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오, 베이직 생필템 시리즈 출시 (2019-04-05 12:01:54)
코오롱FnC 시리즈, 시리즈 매거진 25호 출간 (2019-03-29 12:0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