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디자이너/컬렉션 > 컬렉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이(LIE), 서울패션위크 19 F/W 컬렉션 성료
등록날짜 [ 2019년03월25일 10시1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가 3월 2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 패션위크를 통해 2019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라이(LIE)의 이번 컬렉션은 ‘서울의 조화’라는 테마로 동양과 서양의 만남, 현대적 감성과 레트로 무드가 어우러진 서울의 건축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역동성과 역사성을 동시에 가진 현재 서울의 모습을 표현한 의상뿐만 아니라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미래지향적인 패션을 제안했다.

복합적이고 다양한 서울의 모습은 언밸런스한 컷팅 디테일과 페미닌한 실루엣을 더해 다이내믹한 움직임을 보여주었다, 또한 파워풀한 수트와 완벽한 테일러링의 블레이저는 레이스 소재나 러플 스커트 등 상반되는 아이템과 믹스매치해 대담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청청 디자이너 특유의 컬러 플레이와 과감한 패턴의 믹스가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서울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한 21세기 무드를 구현했다. 가방은 보울하우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쇼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또한 페이크 퍼의 크리에이티브한 활용은 물론, 키네틱 아티스트 정원석 작가와의 테크 작업을 통해 동물 보온 충전재를 대신하는 친환경 패션으로의 접근을 시도하며 윤리적인 소비를 지향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라이(LIE)의 2019 F/W 서울 패션위크에는 임수향, 손은서, 이다인, 천이슬, 배윤경, 바다, 피에스타 재이 등 많은 셀럽들이 참석했으며, 갤러리 라파에트, 바니스 뉴욕, 봉마쉐 등 국내외 유명 바이어들과 프레스, 인플루언서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라이(LIE) 이청청 디자이너

​한편,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LIE)는 더 에디션 청담 1층에 라이의 컬렉션을 선보이는 편집매장을 오픈해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현재 뉴욕 쇼룸뿐 만 아니라 유럽, 일본, 캐나다, 홍콩 등 전 세계 60여 개의 럭셔리 백화점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9 F/W 하이서울패션쇼 성료 (2019-03-27 11:32:08)
2019 F/W 하이서울패션쇼 개최 (2019-03-18 17:5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