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유통채널 > 대리점/가두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춘상회, 제주 기획전 ‘봄,봉봉’ 진행
제주 로컬상품 소개, 양지윤 작가 협업 디퓨저 모빌 주목 받아
등록날짜 [ 2019년03월14일 09시1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에서 봄 시즌 맞이 제주 기획전 ,봉봉을 진행한다.

현대를 살아가는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제품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동춘상회는 국내 소상공인 및 신진작가, 지역 사회를 중심으로 제철지역성두 가지 키워드를 내세우고 있다.

이번 3월에는 봄,봉봉 제주 기획전을 통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인 제주의 로컬상품을 소개하며 동춘상회만의 감성을 전달하고자 한다.

먼저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주 한라봉 주스와 제주 농부들이 친환경 농산물로 생산하는 부드러운 과일 및 채소잼 냠냠제주’, 그리고 한라봉차, 제주 흑돼지 라면 돗멘’, 제주에일 맥주, 제주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물로 만든 숙취해소 음료 깨수깡등 뭍에서는 맛볼 수 없는 제주의 스토리를 담은 유니크한 제품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제주 녹차 타르트, 한라봉 파이, 하르방 울금약과, 한라봉 캬라멜, 우도 땅콩이 들어있는 땅콩초코스틱등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다양한 간식류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제품들도 있다. 한라봉 모양의 수제향초, 올레17코스 몽돌 해안의 몽돌 모양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몽돌비누’, 인테리어 소품이나 보드게임으로도 좋은 돌하르방 장기세트등 제주의 특색이 느껴지는 독특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동춘상회의 봄,봉봉을 제대로 느끼려면 동춘상회와 오마치 스튜디오의 양지윤 작가가 함께 작업한 제주 한라봉 컨셉의 디퓨저 모빌 작품에도 주목해보자.

일상 속 공예 플레이스를 지향하는 동춘상회는 어렵고 경외심이 드는 작품보다는 친근하게 곁에 두는 작품을 만드는 양지윤 작가와 함께 제주의 봄을 느낄 수 있는 전시존을 기획했다.

한지와 한복천을 박음질로 결합해 제주 바다의 잔잔한 물결과 제주 한라봉을 표현해 디퓨저 모빌전시존을 만들었다. 흡수성이 좋은 한지와 한복 천에 싱그러운 제주 향이 나는 르플랑섬유향수를 뿌려놓으면 흔들릴 때마다 향이 퍼져 봄이 온 제주의 감성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동춘상회 관계자는 동춘상회 첫 번째 가게가 자리잡은 경기도 용인 동백은 지역 특성상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편이라며 이번 제주 기획전 봄,봉봉은 봄맞이 여행을 원하지만 멀리까지 갈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우리나라에서 가장 빨리 봄이 오는 곳, 제주의 봄을 용인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원, 멤버십 회원 관리 강화에 집중 (2019-04-09 11:51:37)
‘동춘상회’, 신학기 아이템 대거 출시 (2019-02-19 10:1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