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해외뉴스Global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알렉산더 맥퀸x사라 버튼, F/W 19 컬렉션
등록날짜 [ 2019년03월13일 11시0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안정민 기자]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지난 4일(프랑스 기준), 파리패션위크를 통해 2019 F/W(가을/겨울) 컬렉션 쇼를 선보였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Sarah Burton)이 총괄한 이번 컬렉션은 정교하고 독창적인 재단법을 통해 어깨와 허리가 강조된 테일러드 수트부터 매혹적인 실크 태피터 드레스까지 아우르고 있다.
 
이번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팀원들과 자신의 고향인 영국 북부 지방을 방문한 사라 버튼은 그 지역 제조 공장에서 만들어진 천에서 영감을 받아 F/W19 시즌을 위한 고유한 촉감을 완성시켰다.

또, 컬렉션 곳곳에 등장하는 장미 모양은 블랙 튤 드레스에 자수 장식으로 들어가거나, 과감하게 부풀린 형태로 풍성한 볼륨감을 만들어내며 맥퀸 특유의 파워풀한 여성상을 표현하고 있다.
 
브랜드 시그니처 백인 ‘포 링 클러치’와 ‘주얼 사첼’도 기존 스컬 장식 대신 티어 드롭 크리스탈과 원단 기계 부품에서 영감을 받은 링으로 디자인되며 이번 컬렉션 콘셉트에 맞게 진화한 모습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안정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료-중국 섬유패션시장 동향(509호) (2019-03-08 10:3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