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김유정 ‘2019 스프링 헤리티지’ 화보 공개
김유정-스타일리시한 롤러 걸로 변신, 스트리트 무드 더한 봄 컬렉션 연출
등록날짜 [ 2019년03월12일 10시4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한 2019 스프링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올 봄, 스프링 패션을 리드할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과 뮤즈 김유정이 만나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뉴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셋트 속 조명과 디스코볼이 반짝이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100년 이상 역사에서 비롯된 휠라만의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무드를 더한 휠라의 봄 헤리티지 컬렉션을 다양하게 연출했다.

김유정은 새로운 컬러와 로고 패턴 등을 다채롭게 활용한 휠라의 스프링 시즌 컬렉션으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김유정이 선보인 컬렉션은 방풍 기능은 물론 화사한 컬러 블로킹으로 포인트를 가미한 아노락 재킷부터, 휠라가 올봄부터 새롭게 제안하는 뉴 로고아트와 자수 기법으로 완성한 맨투맨, 후드티셔츠이다.

여기에 휠라바리케이드XT97를 중심으로 휠라 트레이서, 레비지먼트 2000, 휠라 꼬모 등 어글리슈즈부터 캔버스슈즈까지 스타일에 따라 골라 신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슈즈 라인업까지 갖춰 새로운 패션에 관심 많은 1020세대의 취향을 노렸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모델 김유정씨가 브랜드 헤리티지가 고스란히 녹아있으면서도 가장 트렌디한, 색다른 감성의 스프링룩을 완벽하게 표현해 준 것 같다”라며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휠라의 헤리티지 컬렉션은 최근의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일상에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휠라는 오는 16일(토) 오후 3시,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김유정과 함께 휠라 바리케이드를 넘어라' 행사를 개최한다.

휠라바리케이드XT97과 휠라 반팔 티셔츠, 힙색을 포함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 200명에게 신발 한 켤레 가격인 6만 9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포함, 김유정과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포토-김유정의 휠라 2019 스프링 시즌 화보
패션, 뉴트로(New+tro) 전성시대
SI(씨), 19 S/S ‘LIKE ANNE’ 컨셉 화보 공개
코오롱FnC 헤드, 밀레니얼 세대 집중 공략
2019 트렌드 ‘뉴트로’ 패션 스타일링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2019 NBx 챔피언십’ 개최 (2019-03-18 10:41:19)
휠라, 2019 스프링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론칭 (2019-03-04 10:3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