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직물Fabric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주)보광직물 PID 참가 주목 받아
기능성 유니폼 침구류, 산업용 방화복 등 다수 신제품 출품
등록날짜 [ 2019년03월08일 10시5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직물 및 봉제 업체인 (주)보광직물(대표 차순자)이 지난 6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19 대구 국제섬유박람회(PID)’에 기능성 유니폼(군, 경찰 등)을 비롯 메디컬 의류, 침구류, 산업용 보호복 등 다양한 제품을 출품해 참관객들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았다.

보광직물은 2003년 설립돼 자체 에어제트룸, 래피어 등 첨단 설비를 신.증설을 단행하는 한편 다양한 용도의 직물 개발과 이에 맞는 봉제 상품을 통해 국내외 시장으로 공급해 나가고 있는데 이번 PID전시회에 대거 신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시장 반응의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에 출품된 제품들을 보면 기능성 유니폼과 침구류 제품, 병원복, 소방복, 방탄복 등이다.

항균, 제전, 소취 등의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기능성 유니폼은 군, 경찰, 병원 등에 납품하고 있으며 침구류도 냉감 기능 등 다양한 용도에 맞는 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았다.

산업용 보호복의 경우 방염, 내열, 제전 등의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미국 UL인증을 받아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손영익 부사장은 “자체 에어제트룸, 광폭 래피어 등의 설비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 상품화하고 있으며 냉감기능의 침구류와 광폭 직물 상품화에도 올인해 국내외 시장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2019 PID 성료- 융복합 혁신기술 방향, 트렌드 변화 제시
포토-2019 DFF 전시장 투어
포토-2019 PID 전시장 투어②
포토-2019 PID 전시장 투어①
섬유패션 축제 대구서 개막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스티-초광폭 블라인드, 산자용직물 특화 제2도약 박차 (2019-02-25 12:2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