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레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헤드, 스크래퍼 2019년도 버전 출시
1020세대에 사랑받은 제품, 90년대 레트로 무드 콘셉트로 디자인 어글리 스니커즈
등록날짜 [ 2019년02월20일 13시3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지난해 1020세대들로부터 사랑 받은  스크래퍼 2019년도 버전을 출시했다.
 
스크래퍼는 90년대의  레트로 무드를 콘셉트로 디자인한 헤드의  어글리  스니커즈로, 지난 해 봄/여름 시즌 첫 선을 보인 이후로, 10차  리오더까지 진행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또한, 18년도 가을/겨울 시즌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로맨틱  크라운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스크래퍼는  무신사에서 출시 후  스니커즈 부문에서 꾸준히 1위를 지속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였다.
 
이번 시즌의  스크래퍼는  어글리  스니커즈의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기능과 컬러를 추가하여, 물량을 전년대비 약 140% 확대했다.
 
인솔의 경우  오솔라이트와  데오케어 기능을 보안하여  소취효과를 보완하였으며, 우수한  쿠션감을  클라우드 솔을 활용하여  착화감을 개선했다.
 
전체적으로 발이  작아보일 수 있는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40mm의  속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봄/여름 시즌에 맞게 핑크나  옐로우 컬러가 포인트로 돼 있는 컬러를 새로 선보이며, 전체가 블랙으로  시크한 느낌을 전해주는  스크래퍼 또한 첫 선을 보인다.
 
헤드의 브랜드 매니저 서정순 부장은 “스크래퍼는 지난 해 변화하는 헤드의 원동력이 되어 준 상품이다. 올 해에 선보이는  스크래퍼는  착화감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 하여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고자 한다. 올 해 또 한번 변화의 중심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아이템으로 거듭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뮤즈 아이유와 함께 한 ‘574S’ 화보 공개 (2019-02-21 11:23:11)
아디다스, 데미안 릴라드 시그니쳐 농구화 ‘데임5’ 출시 (2019-02-18 10:3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