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Plus News > 푸드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자연별곡, ‘육해진미’ 신메뉴 출시
고기 반 해물 반, “딸기방앗간 디저트 코너도 오픈”
등록날짜 [ 2019년02월14일 09시1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고기와 해물이 가득한 신메뉴 ‘육해진미’와 제철 맞은 ‘딸기방앗간’을 13일부터 선보였다.

육해진미’는 최근 SNS에서 인기가 좋은 육류와 해물을 주재료로 만들어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음식이다. 정통 한식 외에도 트렌디한 메뉴를 더해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신메뉴 중에는 싱싱한 꼬막을 찜기에서 바로 쪄낸 제철꼬막찜과 새우살에 중독성 있는 소스를 더한 양념새우장, 자연별곡의 비법간장으로 만든 간장게장, 그 밖에 굴짬뽕 수제비, 매생이굴죽 등이 있다.
 

고기로 만든 메뉴는 캠핑장에서 먹는 고추장바베큐삼겹과 목살과 돈갈비로 만든 통마늘쫄갈비, 빵가루와 단호박 가루를 뿌린 황금바삭오리구이, 옛날치킨, 양념치킨 등이다.

제철 맞은 딸기를 활용한 딸기 디저트 코너 딸기방앗간의 메뉴 구성도 화려하다.

딸기방앗간 코너에는 생딸기크림케이크와 딸기밭 티라미수, 딸기모찌, 딸기동동젤리, 생딸기요거트, 딸기모찌 아이스크림, 딸기빙수 등 딸기를 가득 넣은 달콤한 디저트도 7가지나 마련됐다.

자연별곡 신메뉴는 3월 13일까지 전국 43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SNS에서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메뉴를 조사하여 고기와 해물로 만든 신메뉴를 개발했다”며 “해산물과 육류는 물론 싱싱한 딸기로 만든 디저트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CJ푸드빌 주꾸미·꼬막 신메뉴 10여종 출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연별곡, 소고기 무제한 메뉴 출시 (2019-03-14 09:23:26)
CJ푸드빌 주꾸미·꼬막 신메뉴 10여종 출시 (2019-02-12 11: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