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모델 올해 봄 화보 공개
‘THE MOMENT’ 테마, 파스텔톤 배경 오브제, 홀로그램 이미지 활용
등록날짜 [ 2019년02월13일 11시2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한 2019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THE MOMENT’를 테마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 하는 행복한 순간을 표현했다.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파스텔톤 배경과 오브제, 홀로그램 이미지 등 구조물을 활용해 비즈라인의 페미닌한 무드부터 스포츠라인의 역동적이고 생동감있는 느낌까지 다양하게 연출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 속 하지원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봄 컬렉션을 소화했으며, 매력적인 미소와 생기넘치는 모습으로 하지원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에 중점을 두는 동시에 밝은 색상과 프린트, 자수 등 디테일을 활용해 크로커다일레이디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19 봄·여름 시즌에는 달라진 3050세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규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며,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라운지웨어와 에슬레저 제품군을 강화하는 등 제품 카테고리를 더욱 다각화할 계획이다.

또한, 시기별 기능성 캡슐컬렉션을 적극 활용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의 니즈에도 빠르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성희 상무는 “이번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먼 미래보다 현재, 일상의 행복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브랜드 전반에 녹여내고자 했다”면서, “이에 따라 화보는 물론 제품라인에도 많은 변화를 준 만큼 기존 고객들은 물론 잠재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베스띠벨리, 19 S/S 시즌 컨셉 비주얼 공개 (2019-02-14 14:39:49)
이랜드월드,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2019-01-31 11:2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