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아동/캐릭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이몰른,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 출시
등록날짜 [ 2019년02월12일 11시4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기자]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모이몰른이 다가오는 개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에서 새롭게 선보인 어린이집 필수 준비물은 낮잠 이불 세트, 식기 세트, 주스컵, 앞치마 세트,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유용한 기능들은 물론, 모이몰른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즐거운 어린이집 생활을 도와줄 예정이다.

먼저, 포근한 낮잠 시간을 만들어줄 침구 아이템인 ‘밤부 양면 이불’과 ‘밤부 매쉬 멀티 패드’는 기존의 제품을 리뉴얼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항균, 소취 기능이 우수한 천연 대나무 소재와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아이들의 즐거운 식사를 도와줄 밥그릇과 냄비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인 식기세트와 주스컵, 요리나 미술 등 체험 활동에서 옷을 보호할 수 있는 앞치마 세트와 최초 출시되는 플레이 수트, 세안을 도와줄 워시빕과 스테인리스컵, 준비물을 챙겨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한편, 2014년 론칭 이후 영유아 대표 패션 브랜드로 떠오른 모이몰른은 지난 1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세 자녀까지 착용할 수 있는 토들러 라인을 전격 출시하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키즈, 유튜브 스타 ‘어썸하은’ 전속모델 발탁 (2019-02-14 09:43:44)
플레이키즈프로, 트레이닝 세트 출시 (2019-01-30 12:4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