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헤드, 신학기 가방 6종 출시
등록날짜 [ 2019년02월08일 11시1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신학기 시즌을 위한 가방 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헤드의 신학기 가방은 초등학생을 위한 아동용부터 중고등학생을 위한 청소년용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등학생을 위한 아동가방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시원한  블루톤을 사용하는 등 아동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중고생을 위한 가방은 다양한 분리 포켓은 물론, 등판에 원활한 공기 순환으로 쾌적함을 더하기 위해  에어플로우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어글리  스니커즈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스크래퍼가 이번 시즌에  스크래퍼  백팩까지 상품 범위를 확장한다.

헤드 기획팀  최우일 팀장은 “헤드의 신학기 가방은 아동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같은 초등학생이라도 저학년과 고학년을 구분하여 디자인을 달리했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한 스크래퍼  백팩으로 또 한번 스크래퍼 열풍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헤드의 신학기 아동가방은 저학년 초등학생 용으로, 3M 소재를 사용하여 야간에도 잘 눈에 띄게 하였으며, 호신용 호각을 디테일로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또한 실용적인 보조가방으로 세트 연출이 가능하다.

토모3(Tomo3)는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기본 디자인의  백팩이다. 전체적으로 톤온톤으로 배색을 하여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앞면에 헤드 로고 자수와  어깨끈 부분에 자수를 넣어 헤드 고유의 디자인 감각을 살렸다.

스크래퍼 백팩은 중고생용 가방으로 다양한 아웃포켓으로 수납이 우수하며, 등판에 에어 플로우 시스템과 등판  보강재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우수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운동과 일상 모두 OK ‘메트로 트레이닝’ 출시 (2019-02-11 16:14:59)
뉴발란스, 이동휘의 ‘MT410 트리플 블랙’ 화보 공개 (2019-01-31 17:3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