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기계Machine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이스기계, 인니 최대 섬유기업 지스텍스에 액류기 5대 수출
하루 12회 감량 소화, 생산성 50% 향상 등 기계적 우수성 부각돼 인기
등록날짜 [ 2019년02월08일 10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염색기 전문 기업인 (주)에이스기계(대표 김희구)는 올해 초 인도네시아(인니) 최대의 섬유염색 기업인 지스텍스에 액류감량기 5대를 수출했다고 밝혔다.

이 기기들은 현재 공장에 설치가 완료돼 가동 중인데 현장 기술진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스텍스 염색사업부(법인장 김현국)는 매년 만성적인 적자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오다 전 국제염직 김현국 부사장을 전격 영입해 전면적인 생산설비 재구축을 통해 1년 만에 흑자 경영을 실현했다.

염색 신규설비 도입은 1차로 에이스기계에 액류감량기 5대(600kg) 등을 발주해 1월 초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갔는데 높은 생산성과 고품질 가공을 실현하며 기계적 우수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 회사는 에이스기계 액류감량기로 1일 12회까지 감량을 처리하고 있는데 이는 기존 액류감량기가 1일 7~8회 하던 것과 비교하면 50%이상의 생산 효율이 높아졌다.

에이스기계는 액류감량기의 용량을 600kg까지 키우면서 모터와 펌프기능 등을 높여 고속 가동을 실현해 생산성을 50% 이상 높임으로써 생산성과 효율성 등에서 우수한 가성비를 실현했다.
 
에이스기계 김희구 대표는 “지스텍스에 액류감량기를 주문받아 기계제작에서부터 설치, 시운전까지 깔끔하게 마무리해 가동한 결과 생산성과 효율성 면에서 매우 우수한 성적표를 받았다”면서 “저희 회사는 한번 인연을 맺으면 영원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런데 에이스기계는 인도네시아 지스텍스에 액류기 설치 이후 우수한 가성비가 부각되면서 인근 K사로부터 염색기 등을 수출 계약하는 등 현지 업체들로부터 상담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또한 국내 업체들로부터도 주문 및 상담이 늘어나고 있는데 경기도 소재 성신에 점보염색기 3대, 대구 소재 고려섬유에 염색기 1대를 잇따라 설치, 가동 중인데 이어 경기도 소재 K사에 염색기 3대 등 다수의 기계를 주문받아 제작에 동분서주하고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산포기, 라바 하자 쉽게 고치는 해법은? (2019-02-11 13:08:31)
DGI, 올해 해외진출 주력, 매출 400억 향해 달린다 (2019-02-07 06:3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