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엠코르셋+영이너폼, 개성공단 및 국내외 공장 활용 협약 체결
무봉제 속옷 제조 기술 보유 ‘영이너폼’과 생산 인프라 및 연구개발 노하우 공유
등록날짜 [ 2019년01월29일 10시09분 ]

엠코르셋 홈페이지 캡처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속옷 제조·생산업체 ㈜영이너폼(대표 이종덕)과 양사 보유 생산 인프라 및 연구개발 노하우를 공유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엠코르셋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영이너폼으로부터 안정적인 부자재 공급은 물론 향후 영이너폼이 보유하고 있는 개성공단 소재 생산기지 및 국내와 해외 소재의 공장과도 협력해 고품질 제품 생산과 신상품 기획과 개발을 함께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영이너폼은 2003년 국내 최초로 무봉제 접착 브래지어를 상용화한 기업으로 스폰지몰드 등 속옷부자재와 속옷 제품 분야를 나눠 사업을 전개 중이다.

미국과 유럽, 대만, 베트남 등에 소재를 수출하고 있으며 일본에는 무봉제 접착 브래지어를 수출 중이다.

양사는 앞으로 상호 간 인프라를 활용해 생산에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은 물론, 연구개발에 있어서도 보유하고 있는 기술, 자료 등을 공유한다.

특히 영이너폼이 운영하는 생산기지를 통해 양질의 부자재를 공급받고 또한 완제품 생산기지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국내 언더웨어 업계 대표기업인 양사가 만나, 오랜 시간 축적해 온 인프라와 기술력까지 공유한다는 점에서 획기적인 신제품 개발 및 신규 브랜드 전개에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엠코르셋이 내년으로 계획하고 있는 베트남 시장 본격 진출 시에 영이너폼 현지 공장을 활용하는 등 해외 신규시장 공략을 위해 다방면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신간- '우리, 함께 살 수 있을까?' 발간
칼럼-개성공단 재가동 청신호 켜졌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인티모, 19 S/S ‘인티모 더 테니스’ 출시 (2019-02-20 10:46:54)
비비안, 돼지 캐릭터 커플 파자마·트렁크 출시 (2019-01-25 10:2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