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서예지 봄 화보 공개
산뜻한 컬러, 과감한 플라워·체크 패턴 강조
등록날짜 [ 2019년01월28일 17시1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전속 모델 서예지와 함께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올리비아로렌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의 체크 패턴과 소프트한 플라워 패턴으로 더 부드러워지고 섬세해진 것이 특징이다.

수채화 느낌이 나는 소프트한 파스텔 컬러의 빅 플라워 패턴이나 섬세한 라인으로 식물의 줄기를 표현한 아기자기한 플라워 패턴 등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했다.

소재는 워싱 소재를 사용해 내추럴한 느낌을 주었으며, 일본 수입의 고급 폴리 소재나 드레이프 성이 좋은 소재를 혼용해 고급스러운 포멀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화보 속 서예지는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와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여기에 봄 기운이 느껴지는 밝은 미소로 상큼함까지 더했다.

서예지가 제안하는 봄 시즌 컬렉션은 전국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게 어울리는 컬러 톤온톤인가?, 톤인톤인가? (2019-01-29 09:53:21)
올리비아로렌, ‘초초초 경량다운’ 출시 (2019-01-22 17:0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