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여성복/모피 > 여성복Woman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초초초 경량다운’ 출시
날씬해 보이는 핏감 레이어드 아우터, 봄 간절기에 휴대 용이
등록날짜 [ 2019년01월22일 17시03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산뜻한 색상과 실용적인 길이감의 초초초 경량다운시리즈를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의 초초초 경량다운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얇지만 보온성이 우수하며 경량으로 날씬해 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에 넥 라인은 니트로 처리되어 있어 한층 더 가벼운 느낌을 강조했다. 슬림한 핏으로 코트나 다른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 스타일링 하기에 좋으며, 봄 간절기에는 휴대가 용이해 가볍게 걸치기에 좋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에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가진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가볍다. 기장은 베이직한 기본 기장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어떠한 상·하의와의 코디가 쉽다. 색상 또한 파스텔톤의 핑크와 모노톤의 그레이, 블랙 등 다채롭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막바지 겨울에 아우터를 구매하기 다소 부담스러운 면이 있는데, 이럴 때는 레이어드해서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구매하면 지금부터 봄까지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겨울 아우터는 대부분 어두운 색상이라 다소 무거울 수 있는데, 아우터 안에 밝은 파스텔 톤의 경량 다운을 레이어드하면 전체적인 룩이 화사하고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리비아로렌, 서예지 봄 화보 공개 (2019-01-28 17:19:56)
크로커다일레이디, 산뜻한 색상 경량 아우터 출시 (2019-01-14 11:0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