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Plus News > 푸드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방콕 CentralwOrld, 세계적 카운트다운 랜드마크 선보여
센트럴 푸껫을 새로운 국제 카운트다운 랜드마크로 선전
등록날짜 [ 2019년01월04일 11시28분 ]

AIS Bangkok Countdown 2019 @centralwOrld, Thailand's world countdown landmark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김언화 기자]태국 최고의 소매 부동산 개발업체인 Central Pattana Plc(CPN/태국 제1의 쇼핑센터이자 다각화된 부동산 개발업체)와 태국 정부(태국 관광청), 주요 민간 기업들이 '태국 및 AIS 방콕 카운트다운 2019(Thailand & AIS Bangkok Countdown 2019)'에서 세계적 수준의 카운트다운 행사를 열고자 손을 잡았다.

이를 통해 19년 동안 방콕의 중심에서 최고의 카운트다운 엔터테인먼트로 세계적인 카운트다운 랜드마크가 된 '태국의 타임스 광장'인 centralwOrld를 강조하고, '센트럴 푸켓(푸껫) 국제 카운트다운 2019(Central Phuket International Countdown 2019)'를 통해 푸켓(푸껫)을 태국의 새로운 국제적인 카운트다운 랜드마크로 선보인다.

더불어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꼭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로써 태국을 선전하고자 태국 전역 13개 도시에서 카운트다운 행사를 조직하기도 했다.

CPN의 주요 파트너 Advanced Info Service Plc.(AIS)가 조직한 AIS 방콕 카운트다운 2019 @centralwOrld에서 약 300,000명이 360도 조명과 사운드 엔터테인먼트가 제공되는 Ratchaprasong 지구 전역에서 환상적인 불꽃놀이와 처음으로 연출되는 멀티미디어 쇼를 즐기고, 아시아 최고의 DJ들이 제공하는 최신 음악에 빠져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 행사는 방콕 중심에서 열리는 궁극적인 '카운트다운 엔터테인먼트'다.

세계 최대 디지털 쌍방향 스크린 panOramix가 centralwOrld 건물에 설치돼 라이브 방송을 보여줄 예정이다.
 

Central Phuket International Countdown 2019, Thailand’s new global countdown

그뿐만 아니라 CPN은 세계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인 푸껫에서 국제 카운트다운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또 다른 웅장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센트럴 푸켓 최초의 럭셔리 및 레저 라이프스타일 쇼핑단지인 이곳에서 'The Reflection of Celebration'이라는 개념으로 '센트럴 푸켓 국제 카운트다운 2019'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푸켓을 태국의 새로운 세계적인 카운트다운 랜드마크로 선전하고자 한다.

이 행사에서는 조명 및 사운드 기법으로 동기화된 환상적인 음악과 유명 아티스트, 그리고 세계적 수준의 DJ가 공연하는 국제 콘서트도 감상할 수 있다.

푸켓의 매력적인 아름다움과 다양한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불꽃놀이가 푸켓에서 열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Wallaya Chirathivat CPN 부CEO는 "자사는 모든 측면에서 태국 관광사업의 잠재력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힘이 되고, 태국인과 외국인 모두를 위한 최고의 경험을 구축할 국제적인 행사를 조직하는 데 강한 결의와 집념을 보이고 있다"며 "방콕은 새해를 기념하기에 좋은 세계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매년 그랬듯이 centralwOrld에서 열리는 AIS 방콕 카운트다운 2019로 Ratchaprasong이 세계적 수준의 카운트다운 지구로 변신했다"면서 "사실 centralwOrld는 '태국의 타임스 광장'으로 불린다. 올해는 푸켓을 태국의 국제적인 카운트다운 관광지로 선전 한다. 이것이 바로 '센트럴 푸켓 국제 카운트다운 2019'를 개최하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도시 중 하나에서 새로운 카운트다운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 행사는 이곳 푸켓에서 연말 행사를 즐기도록 모든 이를 태국으로 끌어당기는 자석이 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Central Pattana가 조직한 '태국 및 AIS 방콕 카운트다운 2019'는 태국 전역 13개 주 13개 지점에서 열린다. 총참가자 수는 1,200,000명에 달할 전망이다.

이 행사는 centralwOrld, Central Phuket, CentralPlaza WestGate, CentralPlaza Rayong, CentralFestival Chiangmai, CentralPlaza Nakhonratchasima, CentralPlaza UdonThani, CentralPlaza Nakhon Si Thammarat, CentralFestival Samui, CentralFestival Hatyai, CentralFestival Pattaya Beach, CentralPlaza Mahachai, CentralPlaza Phitsanulok 등을 포함해 각 지역을 위한 최고의 카운트다운 랜드마크가 되고 있다.

Central Pattana는 태국 제1의 쇼핑센터이자 다각화된 부동산 개발업체다.

1980년에 설립된 CPN은 태국인과 외국인 모두를 위한 세계적 수준의 고수익성 체험을 만들어왔다.

CPN은 '삶의 중심'이라는 비전에 따라 모든 이해관계자와 지속가능성 우수성을 공동 구축하고 더불어 전략적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통해 모든 라이프스타일과 지역사회를 위한 세계 최고의 관광지를 개발한다. [자료제공:PR Newswire](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김언화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반얀트리 푸켓, 19 VETA 어워즈 ‘아시아 최고 럭셔리 리조트’ 수상
세계여행-태국 파타야(Pattaya)
세계여행-태국 방콕 2017
세계여행-태국 방콕 2015
세계여행-크루즈로 즐기자
광고-태국 BIFF&BIL 2006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 더카페, 생딸기 신메뉴 출시 (2019-01-30 15:37:58)
음식기행-석모도 벤댕이회무침, 산채비빔밥 (2019-01-03 11:0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