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스타저널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루이비통, 2019 프리폴 컬렉션 룩북 공개
배두나 등 17인 셀레브리티가 참여, 5월 런칭 예정
등록날짜 [ 2019년01월18일 16시59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이화경 기자]루이 비통(Louis Vuitton)이 오는 5월 런칭 예정인 2019 Pre-Fall(프리폴) 컬렉션의 특별한 룩북을 공개했다.

루이 비통의 2019 프리폴 컬렉션은 다양한 색채로 수놓인 가을 단풍의 분위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도시와 시골이라는 상반되는 모티프을 넘나드는 컬렉션에선 도시에서 보내는 주중의 삶과 교외에서 자연 활동을 하며 보내는 한가로운 주말의 애티튜드를 발견할 수 있다.

포근한 타탄 양탄자를 연상시키는 뷰콜릭(Bucolic) 프린트와 체크 패턴은 엄격하리만치 딱 떨어지는 테일러드된 선과 어우러진다.

플로랄 블라우스/깔끔한 캐롯 트라우저, 라운드 코트/플리츠 스커트, 프레피한 푸시-보우 블라우스/따뜻한 오버사이즈 점퍼가 장르의 행복한 충돌을 만들어내면서, 세련되면서도 자유스러운 룩을 정의한다.
 

 











 

루이 비통은 또한 부아뜨 샤포(Bo?te Chapeau)와 깐느(Cannes) 같은 루이 비통 하우스를 대표하는 가방에서 찾아볼 수 있는 모노그램의 초창기 버전인 모노그램 자이언트(Monogram Giant)를 선보인다. 

이번 2019 프리폴 컬렉션 룩은 메종의 친구이자 여성적 표현의 다양성을 보여주는 17명의 셀러브리티와 함께 공개된다.

이 룩북 작업을 진행한 니콜라 제스키에르가(Nicholas Ghesquiere)는 “이 여성들은 루이 비통의 패션이 구현하는 다양한 개성을 포용하고 있다. 스타의 자리에 있든, 떠오르는 신예든 간에 이들 모두는 동일한 의지력과 자신의 선택에 대한 자신감을 공유하고 있으며, 동시에 여성 정체성의 절충적 해석을 보여준다.” 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루이비통, 버질 아블로의 메종 데뷔 컬렉션 국내 출시
삼성패션연, '2018년 패션산업 10대' 이슈 발표
루이비통, 18 FIFA 월드컵 위한 프로젝트 선보여
칼럼-명품 브랜드는 있는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주지훈, 女心 사로잡는 공항패션 선보여 (2019-01-28 13:30:51)
휴모트메디컬, 걸그룹 드림캐쳐와 콜라보레이션 체결 (2019-01-16 10:3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