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송혜교 효과 톡톡!
송혜교 스니커즈 판매 2주만에 1차 물량 모두 소진
등록날짜 [ 2019년01월16일 11시5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모델 송혜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12월 17일부터 진행한 ‘풀문 스니커즈’와 ‘풀문 슬립온’의 판매가 2주만에 1차 물량을 모두 소진하면서, 예약판매임에도 불구하고 판매 호조를 보이며 송혜교 효과를 본 것.
 
슈콤마보니는 풀문 시리즈에 이어 1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 동안 ‘디어문 스니커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또한 예약판매로,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디어문 스니커즈 예약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12월에 진행했던 풀문 스니커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여름 시즌에 앞서 시작한 예약판매임에도 불구하고, 당초 예상보다 한 달 이상 빨리 1차 물량이 소진되는 결과를 보았다.
 
이번 디어문 스니커즈 또한 슈콤마보니의 스테디셀러 계보를 이어가면서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주목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디어문 스니커즈는 기존 슈콤마보니 스니커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으로, 네오플랜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과감한 절개와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한편, 이번 디어문 스니커즈의 예약판매 상품은 2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슈콤마보니, 송혜교 효과 올해도 지속
오늘생각-송혜교
송혜교 스타일로 승승장구 여성 캐주얼-[로엠]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복, ‘리복 크로스핏 나노 8.0’ 시리즈 출시 (2019-02-15 16:13:09)
브루노말리, 50% 연말 할인행사 실시 (2018-12-21 18:4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