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트렌드/신제품 > 트렌드Trend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뷰티업계, '리빙코랄' 컬러 적용 상품 대거 출시
팬톤, 올해의 색으로 생기 불어넣는 ‘리빙코랄’ 선정, 패션·뷰티업계서 다양하게 활용
등록날짜 [ 2019년01월11일 09시27분 ]

크로커다일레이디 코랄컬러 아이템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PANTONE)이 올해의 색으로 리빙코랄(Living Coral)을 선정했다. 바닷속 산호초에서 영감을 받은 리빙코랄은 황금빛을 띠는 밝은 오렌지색으로, 강렬하고 활력 넘치면서도 따뜻하고 충만한 느낌을 담고 있다.

특히 패션, 뷰티 브랜드들은 리빙코랄 컬러가 생동감 넘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 있기 때문에 손쉽게 스타일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고 판단, 2019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해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코랄 컬러 아이템을 선공개했다. 셔츠와 블라우스, 원피스부터 경량패딩까지 다양한 제품에 코랄 컬러를 적용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스트레치다운은 최고급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보온성과 경량성을 모두 잡았으며, 올해 트렌드인 코랄, 톤다운된 그린 컬러로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함께 선보인 코트디자인의 패딩아우터는 에코 충전재로 가볍고 따뜻한 것은 물론 볼륨감있는 카라와 라인을 잡아주는 허리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톤이 가미된 코랄과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또한, 다가올 봄에 한층 화사하게 입을 수 있는 스트라이프 셔츠는 텐션감이 뛰어난 원단과 스트라이프의 조합으로 한층 슬림해보이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앞부분의 드로잉 프린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것도 특징으로, 색상은 코랄과 화이트 두 종류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에서도 리빙코랄 색상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맨투맨과 후디, 조거 팬츠 등 스트릿 아이템부터 롱패딩까지 다양하다. 빅로고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메가로고 캡과 비니 등의 리빙 코랄 컬러 모자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봄 시즌 대표 컬러로 코랄을 채택해왔던 뷰티 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 매년 팬톤과 협업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의 VDL은 ‘2019 VDL+팬톤 컬렉션’을 출시했고,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피치핑크와 코랄이 돋보이는 한정판 ‘립 프리즈 스프링 셔벗-틴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어반디케이의 아이팔레트 네이키드(Naked) 체리는 채도 높은 버건디부터 코랄, 살몬 핑크까지 다양한 코랄 컬러를 만날 수 있어 다시 주목받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성희 상무는 “리빙코랄은 우리에게 친숙한 코랄계열의 색상으로,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줘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올해 블라우스와 셔츠, 아우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 코랄 컬러를 사용해 한층 트렌디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말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성패션연, '2018년 패션산업 10대' 이슈 발표 (2018-12-28 11:2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