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빅스와 함께 한 ‘스스밸’ 화보 공개
스터디와 스트리트 함께 즐기자는 의미 담은 '링크 맥스', '링크 플러스' 스쿨룩
등록날짜 [ 2019년01월08일 10시3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9년 신학기 시즌 모델로 그룹 빅스를 발탁, 이들과 함께 '스스밸' 화보를 공개했다.

'스스밸’은 휠라가 2019년 10대들을 위해 제시한 테마로, ‘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School & Street Balance)’의 준말로 이뤄졌다. 학업과 놀이 균형은 물론 스쿨룩, 스트리트룩을 모두 완성한다는 의미까지 담았다.

이번 화보에서 빅스는 '스스밸'을 콘셉트로, '링크 맥스'. '링크 플러스' 백팩을 중심으로 휠라 바리케이드XT97, 휠라 레이와 같은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 로고 맨투맨, 아노락 점퍼 등 휠라의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매치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스쿨룩과 스트리트 무드에 모두 활용 가능한 '투웨이 백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빅스 멤버들은 이번 휠라 2019 신학기 스스밸룩 화보에서 독보적인 비주얼로 남다른 매력이 넘치는 스쿨 앤 스트리트룩을 선보였다. 멤버 모두 촬영 내내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잔뜩 발산해 촬영장에는 웃음이 끊이지 않은 데다,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없이 임해 대세 아이돌다운 면모를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한편,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휠라 2019 신학기 '링크 맥스', '링크 플러스'는 프론트와 사이드포켓 등을 탈착해 힙색, 크로스백 등으로 쓸 수 있게끔 고안됐다. 휠라만의 헤리티지 스타일과 스트리트 무드의 균형을 맞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덧입어 스타일과 높은 활용도에 실용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10대들의 심적, 미적, 경제적 니즈를 적중한 아이템으로, 2019년 신학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휠라와 빅스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휠라 공식 홈페이지와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발란스 키즈, 신학기 책가방 베스트 아이템 부상 (2019-01-10 15:06:26)
휠라, 신학기 백팩 ‘링크 맥스·링크 플러스’ 출시 (2019-01-04 13: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