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Textile Life > 염색Dyeing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남대동-스펀징기, 컷팅기 설치 후가공 아이템 확대
덤블러, 산포 등 후가공 품질 차별화 올인,. 전천후 후가공기업 부각
등록날짜 [ 2019년01월07일 10시20분 ]

스펀징기 가동 전경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후가공 전문업체인 (주)남대동(대표 김용진)이 지난해 말 스펀징기, 컷팅기 설치를 통한 후가공 아이템 확대와 품질 차별화에 올인하고 있다.

(주)남대동은 연속덤블러를 비롯 카렌더기, 산포라이징기 등의 설비를 갖추고 후가공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 후가공 설비보강과 가공품목 확대의 일환으로 스펀징기, 컷팅기 등을 잇따라 설치해 본격 생산에 돌입했다.

따라서 이번 스펀징기, 컷팅기 등의 설비보강과 제품 생산이 본궤도에 오름에 따라 후가공 아이템의 확대를 통한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회사 김용진 사장은 “기존의 후가공 설비에 스펀징기와 컷팅기를 설치해 다양한 후가공 설비를 완비하게 되었다”면서 “이를 통해 가공 아이템 확대와 품질 차별화에 올인해 업계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대동은 현재 최신 연속덤블러기를 활용한 덤블러 가공에서부터 산포가공, 슈퍼카렌더기를 활용한 유토피아 가공, 고광택 씨레가공 등을 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에 스펀징 가공과 컷팅까지 확대함으로써 전천후 후가공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하게 됐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염색공단, 스팀값 인하 3월까지 재연장 (2019-01-12 13:55:20)
엠에스다이텍, 정전기 방지 염색방법 특허 획득 (2018-12-21 11:5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