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신학기 백팩 ‘링크 맥스·링크 플러스’ 출시
분리형 포켓으로 백팩부터 스트리트 힙색, 크로스백까지 2-WAY 스타일로 활용 가능
등록날짜 [ 2019년01월04일 13시0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2019년 신학기를 맞아 ‘링크맥스(LINK MAX)’, ‘링크플러스(LINK PLUS)’ 백팩을 출시했다.

휠라의 신학기 백팩은 스터디와 스트리트 패션을 한데 아우르는 투웨이 스타일로 ‘스스밸’을 찾는 10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스스밸’은 휠라가 2019년 10대들에게 제시하는 테마로, ‘스쿨 앤 스트리트 밸런스(School & Street Balance)’의 준말로, 직장인들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Work & Life Balance)처럼 학생들의 ‘학업과 놀이의 균형’을 뜻한다.

하나의 백팩으로 스쿨룩, 스트리트룩 두 가지 스타일 모두를 완성하겠다는 의미까지 더해, 하나의 가방에 휠라만의 헤리티지 스타일과 스트리트 무드의 밸런스를 맞춰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편리성을 강조한 가방의 구조가 눈에 띈다. 메인 수납 공간을 2단으로 분리해 목적에 따라 포켓을 다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안쪽 포켓에는 충격을 완화하기 위한 폼과 흔들림 방지를 위한 벨크로 벨트 등의 디테일로 노트북이나 태블릿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가방 전면에는 메쉬 소재로 된 또 하나의 분리형 포켓을 달아 펜이나 거울, 교통카드 등과 같은 작은 소지품을 쉽게 보관하며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측면에는 물병, 우산 등의 수납이 용이한 사이드포켓을 달아 수납력을 한층 강화하고, 조임끈을 추가해 고정력을 높여 분실 위험을 낮췄다.

착용감 또한 우수하다. 무게가 더해지더라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1cm 이상의 두꺼운 폼을 넣어 등판 쿠셔닝을 강화,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했다. 등판 쿠션의 겉면은 메쉬 소재로 마감해 통기성과 건조성을 높였고, 땀 배출이 용이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학교, 스트리트 어디서나 10대들을 연결해주는 활용도 높은 투웨이 스타일은 링크만의 특장점. 링크 맥스의 경우 백팩의 프론트와 사이드포켓을 탈착해 힙색으로, 링크 플러스의 경우 프론트 포켓을 탈착해 크로스백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하나의 제품을 등·하교 시에는 백팩으로, 외출 시에는 힙색과 크로스백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경제성까지 챙겼다.

제품 색상 또한 다양하게 선택 가능해 각자의 개성,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링크맥스는 오프화이트, 블랙, 다크그레이, 인디핑크 네 가지 색상이며, 링크플러스는 화이트, 블랙, 크림, 제트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휠라는 링크맥스와 링크플러스 백팩 출시를 기념해 백팩 구매 시 휠라 빅로고가 매력적인 카드 지갑과 교통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링크 맥스, 링크 플러스 백팩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휠라 공식 SNS(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빅스와 함께 한 ‘스스밸’ 화보 공개 (2019-01-08 10:37:18)
뉴발란스, 신학기 시즌 맞아 ‘4LV 백팩’ 출시 (2018-12-27 11:3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