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여성복/모피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트위드’와 ‘체크’로 완성하는 새해 스타일링은?
등록날짜 [ 2019년01월03일 15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박윤정 기자]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과 함께 패션 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원하는 이들도 많다.

이럴 땐 센스있는 아이템을 활용해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로 옷차림의 변화를 주는 것도  한 방법이다. 새해맞이 스타일 변신을 위한 페미닌룩부터 매니시룩까지 분위기 별 스타일링 법을 알아본다.

여성스러움 어필! ’트위드’로 페미닌하게~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변신을 시도한다면 트위드 재킷을 선택해본다. 화보처럼 전체적으로 수술 장식 포인트가 가미된 짧은 기장의 트위드 재킷은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여기에 프릴 장식이 가미된 원피스를 착용한다면 사랑스러움을 한층 배가시킬 수 있다.      

우아함을 어필하고 싶다면 트위드 베스트가 제격이다. 짜임새 있는 패턴이 눈에 띄는 트위드 베스트는 길게 떨어지는 기장이 차분한 무드를 풍긴다. 이와 함께 은은한 색감의 베이지 색상 블라우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강조하는 것도 방법이다.

스타일리시한 차도녀? 매니시한 ‘체크’~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매니시룩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보는 것도 좋다. 무채색의 글렌 체크 패턴의 오버사이즈 핏 코트는 무심한 듯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더불어 와이드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손쉽게 포멀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개성있는 매니시룩을 원할 땐 타탄체크 코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일자로 떨어지는 코트는 브라운 톤의 강렬한 체크 패턴이 돋보여 패셔너블한 자태를 뽐내기에 안성맞춤. 이때 이너로 컬러감이 있는 터틀넥 니트를 활용한다면 좀 더 감각적인 패션이 완성된다.

(주)신원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해가 바뀌는 요즘 새로운 마음가짐과 함께 옷차림에도 변화를 추구하려는 이들이 많다”라며 “새해에는 한 두 가지 패션 아이템으로 간단하게 분위기 변신을 시도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박윤정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9 트렌드 ‘뉴트로’ 패션 스타일링은? (2019-01-08 09:08:45)
한파 막는 요즘 코트, 패딩 스타일링은? (2018-12-28 15:4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