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유통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업계, 연말 감사 프로모션 풍성
신원, 코오롱FnC, 남영비비안, 한세드림 등 이벤트 선물세트 잇따라
등록날짜 [ 2018년12월21일 09시4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화경, 이세림 기자]패션업계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감사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쏟아내고 있다.

(주)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는 12일부터 신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신원몰’과 지이크 오프라인 전 매장을 통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신상품 특가 프로모션을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지이크’의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핵심은 숫자 ‘12’다. 12월 12일부터, 12일간, 12시(정오)마다 매일 다른 신상품을 특별 프로모션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이크’는 12월 한 달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운, 코트류 1pcs 구매 시 과년차 제품 1pcs를 기부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 ‘GIVE PROJECT’도 진행하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오프라인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와 온라인 쇼핑몰 ‘코오롱몰’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재미와 혜택이 더해진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의 컨테이너복합 쇼핑몰 ‘커먼그라운드’는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요일 별 매일 2~3개 브랜드를 선정해 특정 상품을 최대 80%까지 파격 할인 판매하는 ‘와우! 서프라이즈! 커먼그라운드 크리스마스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오롱몰’은 12월 27일까지 ‘쇼핑 연말정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속옷 업계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겨냥해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남영비비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실용적인 실내복과 내복,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과감한 디자인의 란제리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따뜻한 실내복은 집안에서 여러 겹의 옷을 껴입자니 불편하고 실내 온도를 올리자니 난방비가 걱정되는 고민을 덜어줄 선물로 제격이다.

일명 수면잠옷으로 불리는 탈텔 소재의 이지웨어는 특성상 피부 자극이 적고 재질이 부드러워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하고 피부자극이 적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비비안에서는 극세사 원단의 체크 무늬 커플 수면바지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제격인 브래지어 세트, 슬립도 출시했다.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수면양말 4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4종의 수면양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포근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풍기는 디자인으로, 탁텔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이 우수하고, 흡습성이 뛰어나 빠르게 건조된다.

산타클로스, 루돌프, 곰, 고양이 등을 모티브로 스트라이프, 하트 패턴, 목도리 등 섬세한 디테일로 귀여움을 더했으며, 산타클로스의 모자와 루돌프를 비롯한 동물의 코를 입체적으로 디자인해 아이들에게 신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온라인 유통업체인 무신사도 2018년 하반기 결산 세일에 돌입했다. 28일까지 600여 브랜드 2만6000여 개 패션 상품을 최대 96% 할인해 판매한다.

패션업계의 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송년, 새해맞이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소비가 얼어붙은 경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화경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국, 소비시장 2021년 8조달러, 신유통 급성장 (2019-02-11 10:10:34)
코오롱FnC부문, 中 징동과 중국 온라인 시장 본격 공략 (2018-06-14 11:3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