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타들이 디스커버리 패딩에 ‘푹’ 빠진 이유는?
엣지 있는 디자인 돋보여, 키, 수영, 효린 디스커버리 패딩룩 SNS서 뽐내
등록날짜 [ 2018년12월14일 13시59분 ]

사진 왼쪽부터 샤이니 키, 수영, 효린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최근 SNS에서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딩 사진으로 주목을 받은 샤이니의 키와 수영, 효린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제품을 착용한 것으로 알려지며 해당 모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스커버리는 올해 다채롭고 엣지 있는 디자인의 다운 제품을 대거 출시하며 패딩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그 중 톱스타의 선택을 받은 제품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는지 살펴본다.

개성있는 솔직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샤이니의 키가 강아지 산책룩으로 코르 리버시블을 착용했다. 양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이 제품은 하나 장만해두면 여러 가지 코디에 실용적으로 믹스매치를 할 수 있는 스마트 패딩이다.

한 쪽은 글로시한 광택소재로 이루어졌고, 뒤집으면 온통 눈 덮인 설산 풍경이 펼쳐져 각각 완전히 다른 옷처럼 느껴지는 의외의 면모가 포인트다.

보통 후드 탈부착 제품은 모자를 제거하면 옷의 균형이 깨지는 경우가 많지만 코르 리버시블은 목 부분을 높게 설계해 깔끔한 스텐드 스타일로 연출돼 있다.

최근 수영이 SNS 라이브 방송을 하는 도중 6년째 공식 남자친구 배우 정경호가 깜짝 댓글로 등장해 두 사람의 변함없는 사랑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녀의 개인 계정도 덩달아 화제가 됐는데 그 중 월동준비라는 코멘트와 디스커버리의 빅토리아롱패딩을 착용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그녀만의 시원시원한 기럭지를 더욱 슬림하게 강조해주는 이 제품은 맥시 롱 길이에 우아한 라인이 더해지며 여성미가 극대화 됐다.

후드는 톤온톤 컬러의 풍성한 리얼 라쿤퍼로 고급스럽게 마무리돼 여성 전용 다운 제품 중 인기가 가장 좋다.

효린은 첫 솔로 단독 콘서트 ‘TRUE’ 배너 앞에서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바넷을 착용한 사진을 게재했다.

바넷은 전체적으로 박시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오버사이즈 카라로 작은 두상을 강조해 여리여리한 실루엣이 특징인데, 효린이 섹시한 디바 스타일로 소화해 색다른 매력이 느껴진다.

넥 안쪽 디스커버리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고 광택이 흐르는 경량 원단을 사용해 무척 가볍고 따뜻하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파, 방한화 2종 출시 (2018-12-17 17:45:22)
디스커버리, 키즈 롱패딩 출시 (2018-12-06 21:2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