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속옷/수영복 >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크리스마스 속옷 선물 출시
실용적인 실내복·내복, 화려한 란제리 제격
등록날짜 [ 2018년12월14일 09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크리스마스 쇼핑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 속옷도 매기를 잡기위해 분주한 모습이다.

남영비비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실용적인 실내복과 내복, 특별한 기념일을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과감한 디자인의 란제리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따뜻한 실내복은 집안에서 여러 겹의 옷을 껴입자니 불편하고 실내 온도를 올리자니 난방비가 걱정되는 고민을 덜어줄 선물로 제격이다.

일명 수면잠옷으로 불리는 탈텔 소재의 이지웨어는 특성상 피부 자극이 적고 재질이 부드러워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하고 피부자극이 적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비비안에서는 극세사 원단의 체크 무늬 커플 수면바지도 출시했다. 상대방의 취향을 잘 모르겠다면 세트가 아니더라도 수면바지만 선물하는 것도 방법이다.

선물을 받을 사람이 야외 활동이 많은 편이라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내복을 추천하는 것도 좋다. 내복을 잘 갖춰 입는 것만으로도 외투 선택의 폭이 넓어져 멋쟁이들에게 실용적인 겨울나기 선물이 된다.

기능성 원단을 적용한 내복은 얇은 두께에도 보온성에 충실해 옷맵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기능성 원단 특유의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이 뛰어나다.

비비안은 기능성 원단을 활용해 추위 정도에 따라 알맞게 입기 좋은 내복을 판매하고 있다. 섬유조직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하는 기능성 원단이 적용된 내의 제품은 두께가 얇은 편이지만 보온성이 탁월하고 착용감이 가볍다.

흡수발열 기능이 있는 원단에 두터운 기모 안감이 더해진 내복도 있다. 기모 안감의 따뜻함은 물론 피부에서 미세하게 방출되는 수분을 흡수해 열을 내는 기능도 있다.

남영비비안 이지웨어 상품기획 담당자는 보온성 높은 소재의 이지웨어의 경우,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도록 소재에 신경 썼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돼 잠깐의 외출용으로도 손색없다고 말했다.

실용성과 더불어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기념일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의 란제리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비비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제격인 브래지어 세트와 슬립을 출시했다. 화려하고 섹시한 레이스 디테일이 더해져 여성미를 강조한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바로 떠올리게 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자명 + 입금일자 입력후 국민은행:760-01-0057-191/세계섬유신문사로 입금해 주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언더웨어, S/S 아웃핏 언더웨어 ‘마이리얼컬러’ 출시 (2019-01-16 12:09:00)
■ 2018 이너웨어 베스트 브랜드 및 시장분석 (2018-12-11 09:2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