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아웃도어Outdoo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스커버리, 키즈 롱패딩 출시
키즈시장 확대 주목, 레스터·리빙스턴·폴린 등 선봬
등록날짜 [ 2018년12월06일 21시25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한 명의 아이에게 8명의 일가 친척이 지갑을 연다는 뜻의 에잇포켓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키즈 의류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여기에 자신과 아이가 비슷하게 맞춰 입는 패밀리룩’ ‘미니미룩이 대세로 자리잡으며 디스커버리 키즈라인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패딩 제품의 인기가 무척 뜨겁다.

키즈 패딩 판매율이 작년 동일 기간 대비 (1028일 기준) 175% 이상 상승했다. 올해 다채로운 패딩 디자인으로 젊은층은 물론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연령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디스커버리가 스페셜 키즈 롱패딩 레스터리빙스턴’ ‘폴린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는 키즈 패딩 제품에 사용자의 특성을 배려한 디테일을 배치해 브랜드의 퀄리티를 더욱 높였다. 신체 활동이 왕성한 어린이들이 부주의하다 표면이 쉽게 상할 것을 대비해 즉시 효과적인 수선을 할 수 있도록 리페어킷을 제공한다.

또한 가슴 안주머니에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임 라벨이 봉제됐는데 이렇게 스스로 자신의 옷을 챙기기 쉽도록 세심하게 신경 쓴 점도 돋보인다.

롱패딩 열풍의 주인공 레스터 벤치파카는 출시 이후 매년 완판 행진을 달리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동일 모델 어린이 버전인 키즈 레스터는 기존 특장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앙증맞은 귀여움을 더한 모습이 모성애를 자극한다.

최고급 덕다운 충전재와 고밀도 경량 스트레치 원단의 조합으로 내구성이 좋고 착용감도 쾌적하다. 어깨라인에 실버 빛 반사 디테일을 더해 야간 활동 시 안전함을 강조했다.

유독 긴 기장이 돋보이는 키즈 리빙스턴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최고의 보온성을 자랑한다. 후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고품질 라쿤퍼를 더해 귀족적이고 이지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추위를 유독 많이 타는 아이에게 제격인 이 제품은 곳곳에 포켓 공간을 더해 높은 수납성과 편리성이 장점이다.

키즈 전용으로 출시된 모델 폴린은 옆면에 플레이된 빅 로고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귀엽고 발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충전재는 구스다운을 사용했고 목 부분에는 부드러운 보아 원단을 덧대 예민한 어린이의 피부를 보호하면서 보온성과 착용감을 동시에 높였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 엄청난 성장을 보이는 디스커버리 키즈는 성인 모델에 쓰이는 고급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 등 장점을 그대로 제품에 녹인 것이 특징이라며 여기에 사용자의 연령을 배려한 특별 디테일을 더해 차별성을 높이면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타들이 디스커버리 패딩에 ‘푹’ 빠진 이유는? (2018-12-14 09:59:47)
■ 2018 아웃도어 베스트 브랜드 및 시장분석 (2018-12-06 11: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