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2019 봄/여름 모델로 송혜교 발탁
등록날짜 [ 2018년12월03일 12시0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19 SS 시즌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낙점했다.
 
슈콤마보니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으며, 많은  셀러브리티는 물론 여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배우 송혜교는 독보적인 아름다움과 함께 연기력까지 갖춘 배우로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근 복귀작인 tvN 드라마 ‘남자친구’를 통해 배우 박보검과 호흡을 맞추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배우 송혜교는 스타일과 연기력 모두 갖춘 배우로, 슈콤마보니의 다양한 스타일 중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상품들을 임팩트 있게 전달할 수 있는 모델임이 분명하다. 복귀작과 더불어, 앞으로  슈콤마보니의  뮤즈로서의 배우 송혜교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송혜교 모델 발탁을 기념해 11월 29일부터 12월 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크래치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콤마보니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코오롱몰에서도 11월 30일부터 12월 9일까지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송혜교 착용 슈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슈콤마보니 로고로 디자인되어 있는 겨울  블랭킷을 추가 증정한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금강제화, 겨울 시즌오프 돌입 (2018-12-05 09:59:38)
패딩슈즈, 때 이른 추위에 판매량 급증 (2018-11-21 11:3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