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속옷/수영복 > 속옷/란제리Inner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안, 본격 추위에 동내의 ‘불티’
서울 영하권 진입, 지난 주말 전 주 대비 62% 매출 상승
등록날짜 [ 2018년11월28일 08시40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됐다. 기상청은 지난 22일 서울지역이 이번 겨울 첫 영하권에 진입 최저기온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주 후반도 다시 최저기온이 영하에 가까운 추운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본격적인 겨울 날씨가 시작되면서 내복 판매량도 증가하기 시작했다. 남영비비안에 따르면 서울의 최저기온이 영하로 떨어졌던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비비안 내복 판매량이 그 전주(16~18) 대비 약 62% 증가했다고 밝혔다.

남영비비안 관계자는 판매증가에 대해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언제나 따뜻하고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내복에 다양한 소재를 적용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시즌 남영비비안은 특징이 다른 천연 소재를 조합해 따뜻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비비안 모달 캐시미어 남녀내복은 고급 보온 소재의 대명사인 캐시미어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모달 섬유를 섞어 두 섬유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착용감이 탁월한 친환경 섬유 텐셀과 전통적인 보온 소재 울을 혼합한 비비안 텐셀울 남녀내복도 출시했다.

기능성 원단을 활용해 추위 정도에 따라 알맞게 입기 좋은 내복도 판매하고 있다. 섬유조직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하는 기능성 원단이 적용된 남녀 내의 제품은 두께가 얇은 편이지만 보온성이 탁월하고 착용감이 가벼워 활동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강추위에도 걱정 없는 더 따뜻한 남녀 내복도 출시했다. 흡습발열 기능이 있는 원단에 두터운 기모 안감을 더했다. 기모 안감의 따뜻함은 물론 피부에서 미세하게 방출되는 수분을 흡수해 열을 내는 기능이 더해져 겨울철 외부활동이 많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에블린, 스와로브스키 입은 컬렉션 출시 (2018-12-03 16:10:54)
남영비비안, 란제리 마케팅史 이끈 ‘퍼스트 펭귄’ (2018-11-22 09:2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