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티커뉴스
OFF
뉴스홈 > News > 아웃도어/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스커버리, 겨울시즌 CF공개
영상미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 돋보여
등록날짜 [ 2018년11월22일 23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18년 겨울을 맞아 공유와 함께 더욱 기발하고 개성있는 방식으로 CF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디스커버리는 현실감 있게 연출한 페이크 다큐멘터리형식의 짧은 영상 2개를 온라인에 선 공개해 디스커버리 특유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본편 영상은 TV와 영화관을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앞서 온라인에만 공개된 바이럴 영상 두 편에서는 스키장에서 자동차 및 곤돌라로 이동하며 즐겁게 셀프 영상을 찍던 사람들이 저 멀리 하늘에서 알 수 없는 비행물체를 발견하고 놀란다. 당황한 기색이 그대로 드러나며 연출하지 않은 모습의 페이크 다큐 스타일로 상황을 현장감있고 리얼하게 살려낸 점이 포인트다.

이 비행물체는 본편 CF에서 모델 공유로 밝혀진다. 귀여운 비니와 화이트 롱패딩을 입은 공유는 에어 플라이보드를 장착하고 새하얗게 펼쳐진 설원 위를 날아오른다.

에어 플라이보드를 타고 나는 공유와 친구들을 따라 사람들이 잔뜩 몰려들고 신기해하며 환호한다. 공유와 친구들은 공중에서 즐거운 눈웃음으로 사인을 주고받은 뒤 새로운 모험과 발견을 향해 떠난다.

뉴질랜드 카르도나에서 촬영한 이번 광고는 디스커버리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냈다는 평을 받았다.

CF 속 제품도 화제다. 공유가 착용한 화이트 롱패딩은 반슬리벤치파카로 옆 라인을 따라 과감하게 로고플레이돼 레트로 애슬레저 감성이 돋보인다. 여성 모델이 착용한 메탈릭 레드 컬러 제품은 여성 프리미엄 리플렉터 하프롱다운이다. 스포티하면서 고혹적 무드가 느껴지는 붉은 호일 소재가 돋보인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이번 시즌 디스커버리 CF는 본편을 공개하기에 앞서 SNS 등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의 관점을 살려 실감나는 페이크다큐 형태로 영상을 촬영해 온라인에 공개했다에어 플라이보드를 타고 설원 위 하늘을 높고 자유롭게 누비는 공유의 모습으로 감각적이고 액티브한 영상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빈폴스포츠, ‘트와이스 위크’ 다운 핫딜 주목 (2018-11-23 15:33:20)
휠라, ‘FILA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2018-11-22 12:5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