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신발/부자재 > 신발Shoe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딩슈즈, 때 이른 추위에 판매량 급증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3% 늘어, 보온성 높아 올해도 국민 슈즈로 떠올라
등록날짜 [ 2018년11월21일 11시31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와 초겨울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패딩슈즈의 인기가 뜨겁다.

보온성과 활동성을 갖춘 패딩슈즈로 매서운 추위를 대비하려는 소비자가 늘었기 때문이다.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에 따르면, 최근 한달 간 패딩슈즈의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3%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는 예년에 비해 겨울이 빠르게 시작되면서 판매량 증가 시기도 지난해에 비해 빨라졌다.

ABC마트는 패딩슈즈의 인기 요인이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있다고 분석했다.

올 겨울은 추위가 일찍 찾아와 긴 겨울이 예상되는 만큼 신발을 고를 때도 보온성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또한, 올해는 기본 슬립온 스타일뿐만 아니라, 삭스슈즈, 뮬, 플랫폼 슈즈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어진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이다.

ABC마트는 올 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고된 만큼 패딩슈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패딩슈즈의 물량을 전년보다 2배가량 늘려 입고했다.

올해는 태양광 및 몸에서 발산되는 열을 흡수시켜 열 에너지를 방출하는 발열 인솔 ‘웜프로스퍼(WARMPOSPER)’를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보온성을 더욱 향상시켜 출시됐다.

또한, 착화 시 발목 뒤틀림을 방지할 수 있도록 ‘힐스테빌라이저’를 장착했으며, 향상된 접지력으로 미끄러움이 심한 겨울철 눈길과 빗길에 안심하고 신을 수 있다. 신발 표면과 안감에는 방발수 코팅 처리를 더해 생활방수도 가능하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슈콤마보니, 2019 봄/여름 모델로 송혜교 발탁 (2018-12-03 12:02:44)
금강제화 윈터 정기세일 돌입 (2018-11-19 11: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