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단체/연구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구경북섬유직물조합, 2019 신년 세미나 중단
코오롱FM 경영악화 행사 후원 어려워져, 40여년 행사 막내릴듯
등록날짜 [ 2018년11월19일 10시54분 ]

2017년 대구경북섬유직물조합 신년 세미나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대구=구동찬 기자]대구경북섬유직물조합(이사장 이석기)이 매년 개최하고 있는 신년 세미나가 2019년부터 중단될 위기에 직면했다.

매년 신년 초 대구경북섬유직물조합이 주최하고 코오롱FM(코오롱패션머터리얼)이 후원해 열리고 있는 신년 세미나는 대구경북 섬유업계는 물론 부산경남 업계 대표들의 CEO 행사로 자리매김하며 41회째 행사를 개최해 오고 있는데 최근 코오롱FM측이 경영상의 어려움 등을 이유로 후원이 어렵다는 통보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석기 이사장은 본지 기자에게 “코오롱FM 측이 경영상의 어려움과 행사 등에 후원을 줄이고 있어 더 이상 신년 세미나를 후원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을 통보 받았다”면서 “업계의 상실감과 실망감이 큰 만큼 다른 행사로 대체할 수 있는 방안이 있는지 해법을 모색 중”이라고 말했다.

코오롱 신년 세미나에 매년 참석한 업계 대표들은 한결같이 신년 세미나 내용이 알차고 업계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되었는데 내년부터 세미나가 개최되지 못한다는 소식에 아쉬움과 실망감을 나타냈다.

한편 코오롱FM측은 대구경북 신년 세미나와 서울경기지역 신년 세미나도 후원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구동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FITI시험연구원 마곡 신사옥 이전 (2018-11-20 17:43:47)
섬유단체, 구직자 채용 지원에 총력 (2018-11-19 10:4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