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이벤트/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랜드리테일, 이웃사랑 바자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11월15일 15시57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이랜드재단과 함께 서울과 경기, 대구 지역에서 각각 그룹 창립 38주년을 기념해 고객 참여 바자회를 개최한다.

14일부터 16일까지는 뉴코아아울렛 강남점과 NC백화점 야탑점에서, 28일부터 30일까지는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 진행된다.

바자회 물품은 이랜드리테일(의류PB, 슈펜)과 이랜드월드(미쏘, 폴더 외 14개 브랜드)에서 총 5만 장(3억 원 규모)을 기증하며, 여성복·남성복·아동복·내의·신발·잡화 등 전품목을 1,000원~20,000원에 판매한다.

이랜드리테일은 각 점포당 수익금 5000만원 달성을 목표로 하며, 수익금은 전액 각 지역사회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계획이다. 이번 바자회에는 이랜드리테일 임직원들이 물품 판매 자원봉사에 참여한다.

강남점은 서초구 내 저소득 장애인 300 가정에 쌀과 생필품, 난방비, 밑반찬을 나눠줄 예정이고, 야탑점은 성남시의 홀몸 어르신 및 조손 가정,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정 400가구에 생필품과 난방비, 김장김치를 지원할 예정이다. 대구 동아백화점에서는 대구시 내 저소득 300가정에 연탄과 동계 생필품을 지원한다.

강남점에서는 바자회 행사뿐 아니라 사랑의 복지관 발달장애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하며, 장애인이 만든 천연비누, 커피, 디퓨저 등을 판매한다.

야탑점에서는 소외이웃에 전달할 겨울용품과 함께 동봉할 엽서를 고객들이 직접 작성하는 희망메시지 나누기 캠페인을 연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팝콘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연말연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각 지역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바자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이랜드는 나눔경영 이념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은 착한 소비를 통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 밖에 뉴코아 이천점, 평택점, 평촌점, NC강서점, 경산점, 서면점 및 부산 경남 지역 7개 지점 등에서도 11~12월 중 바자회를 열 예정이다.(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이세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온라인몰 단독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2018-11-16 17:34:07)
한세드림, '사랑의 연탄' 5천장 기부 (2018-11-12 16:5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