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갭, 자사 패션 브랜드에 디지털 변혁 가속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마이크로소프트 365 활용 새로운 사업 역량 개발
등록날짜 [ 2018년11월10일 10시16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미국 갭(Gap)사가 자사의 모든 패션 브랜드에 디지털 체계를 도입, 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갭사는 디지털 변혁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올드네이비, 갭, 바나나리퍼블릭, 애슬레타, 힐시티와 인터믹스 등 패션 브랜드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내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나스닥: MSFT)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갭은 마이크로소프트를 최우선 클라우드 공급사로 선정함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활용해 새로운 사업 역량을 개발하고 전체 조직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기술 혁신, 속도와 유연함에 전략을 집중하고 있다.

갭은 수백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애저에 마이그레이션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점포, 온라인과 모바일에 걸쳐 쇼핑을 함에 따라 중도에 끊기지 않고 개인화된 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갭사는 먼저 핵심적인 재고, 점포와 사이트 정보를 애저로 이동시켜 신뢰성을 높임은 물론 확장 가능하고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인 컴퓨팅을 구현하고 있다.

이 중요한 정보들은 3천100개가 넘는 갭사 직영 점포가 포함된 멀티 채널을 통해 90여개 국가에서 구매 가능한 브랜드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원한다.

갭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플랫폼 서비스를 활용 새로운 고객 서비스의 출시 소요 기간을 줄이며 고객들이 쇼핑을 원하는 장소와 방식에 대해 더 큰 유연성을 갖도록 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는 엔지니어와 제품 관리 팀들이 그것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빠르게 개발, 설치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데브옵스 모델을 지원한다.

갭은 데이터 플랫폼을 애저 상에 구축하고 중앙화함으로써 첨단 분석 기법과 머신 러닝을 적용 여러 채널에 있는 고객들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자사 포트폴리오에 있는 모든 브랜드를 위해 개인화된 머천다이징, 마케팅과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갭사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BI를 활용 더 많은 갭 직원들이 정보를 시각화하고 그에 따라 행동함으로써 최선의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내고 사업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갭은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365 솔루션을 도입 전세계에 걸쳐 있는 브랜드와 조직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서로 소통하고 협업하며 통찰을 공유하는 강력하고도 창조적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자료제공:PR Newswire](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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