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유통채널D-Ch > 대리점/가두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 한샘으로 ‘쏙’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맞춰 인숍 협업 시도
등록날짜 [ 2018년11월07일 18시34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원유진 기자] 패션기업 세정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는 토탈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과의 인숍(in shop)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체험 기회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메이드는 한샘 매장 내 가구를 전시한 드레스룸 연출 공간에 웰메이드의 패션 의류들을 전시하는 공간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샘 스타필드 팝업 스토어에서는 매장 내 가구 전시를 단품이 아닌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 단위로 꾸미고 있다.

웰메이드는 한샘과의 협업을 통해 가구 전시 공간에 실제 판매하는 의류 아이템을 배치하여 머물고 싶은 곳입고 싶은 옷에 대한 고민을 동시에 충족시켜 주고, 꾸미고 싶은 드레스룸에 대한 가상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웰메이드와 한샘의 인숍 콜라보레이션은 연말까지 한샘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 한해 진행된다.

웰메이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와 해시태그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웰메이드 전국 매장에서 겨울 아우터를 구매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트렌디한 한샘의 가구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웰메이드 온라인몰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웰메이드의 인숍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자연주의 콘셉트의 카페 퍼스(FUSS)에서 시그니처 린넨 셔츠를 전시하고 이벤트를 열어, 핫플레이스를 찾는 젊은층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도 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인숍 콜라보레이션은 비슷한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콘텐츠와 경험을 제공하고, 자연스러운 노출 효과를 볼 수 있다가족단위의 고객층이 많은 한샘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원유진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 창간21주년 특집-신유통 탐방, "동춘175" (2018-10-29 15:2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