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달력
공지사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Daily News > 아웃도어/스포츠 > 스포츠Sports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오롱FnC 헤드, CJ오쇼핑 롱다운 전 수량 매진
등록날짜 [ 2018년11월07일 12시22분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한인숙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SIPHO 롱다운이 30분만에 매진, 총 14억의 매출액을 올렸다고 밝혔다.
 
헤드는 지난 11월 2일 금요일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진행하는 셀렙샵을 통해 헤드의 대표 프리미엄 롱다운인 SIPHO 다운을 판매를 하였으며, 네이비, 블랙, 카키 세 가지가 컬러에 각각 85사이즈부터 105사이즈까지 남녀 모두 함께 입을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했다.
 
컬러로는 네이비 컬러가 가장 먼저 매진되었으며, 이어 블랙, 카키 컬러가 방송 시작 30분만에 모두 판매 완료되어 14억 매출을 올렸다. 이는 1분에 약 4,600만원의 매출 속도를 보인 것으로, 헤드의 SIPHO 롱다운은 방송분량을 10분 남겨놓고 전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홈쇼핑은 현재 온라인 유통 채널과 더불어, 가장 성장세가 높은 유통 중 하나이다. 모바일과 결합되어 결제가 간편해진 기술적인 면은 물론,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의 품질에 대한 편견 또한 없어지고 있다. 헤드는 이러한 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SIPHO 롱다운 단일 상품으로 매진을 이뤄냈다.
 
헤드의 브랜드 매니저 서정순 부장은 “최근 다양한 저가 롱패딩 상품이 홈쇼핑을 통해 소개되고 있지만 헤드는 품질과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방송 내 매진이라는 긍정적인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다” 며 “단일 아이템으로 상품 소개에 집중할 수 있었던 것 또한 주요했다”고 전했다.
 
한편, 헤드는 2018  봄/여름 시즌부터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  ‘로맨틱 크라운’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온라인 유통을 통해 판매하여 1020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FW시즌부터 홈쇼핑 유통 채널을 통해 보다 넓은 층의 고객에게 헤드의 상품력을 전달하고 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한인숙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행사안내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휠라, 2019 수능 수험생 대상 응원 이벤트 실시 (2018-11-09 10:03:25)
뉴발란스, 아이유 ‘뉴워커스 다운’ 팬밋업 행사 개최 (2018-11-05 14:09:28)